그룹 NATURE(네이처)가 흥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네이처는 지난 27일 M2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 'RICA RICA(리카 리카)' 릴레이 댄스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네이처는 뮤직비디오 속 의상을 그대로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버건디 컬러의 가죽 의상을 개성 넘치게 소화한 네이처는 코트디부아르 자울리 춤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안무로 시작부터 흥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특히 네이처 멤버들은 자신이 맡은 파트에서 순차적으로 앞으로 나와 강렬한 에너지를 방출했으며, 노래와 퍼포먼스를 즐기는 모습과 특유의 시너지를 선보이며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네이처가 지난 24일 발매한 'RICA RICA'는 묵직하고 강렬한 아프로 비트 리듬 위에 강렬한 신스베이스가 가미되어 답답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 현대인들이 걱정 없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댄스곡이다. 장윤정의 '어머나', 슈퍼주니어 T의 '로꾸거!!!' 등을 만든 히트곡 제조기 윤명선이 네이처와 의기투합해 또 하나의 중독성 넘치는 곡을 탄생시켰다.

한편, 전작 'NATURE WORLD: CODE M(네이처 월드: 코드 엠)'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스페셜 앨범 'RICA RICA'로 돌아온 네이처는 현재 다양한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