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투자증권 "설 연휴에도 해외주식 투자하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한국투자증권)
    (사진=한국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은 설 연휴 기간에도 평일과 같이 해외주식 투자가 가능하도록 24시간 해외주식 데스크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해외주식 소수점거래 서비스 ‘미니스탁’도 평소와 동일하게 운영돼 연휴 기간 소액으로 미국 주식에 투자할 수 있다.

    MZ세대 서학개미의 증가로 한국투자증권의 비대면 해외주식 거래 고객은 2020년 말 68만명에서 지난해 말 200만명을 넘어서면서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특히 전체 해외주식 거래 신청 계좌 중 39%는 30세 미만 고객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투자증권은 설 연휴 기간 뱅키스 고객 대상 상품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29일~2월 2일 ISA·개인연금 신규개설 및 500만원 이상 입금하고 펀드상품 500만원 이상 예약 매수한 고객에게 최대 16만원의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는 삼성 스탠딩TV, 다이슨 에어랩, 휴테크 안마의자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상담직원 공개 채용

      한국투자증권은 2022년 고객센터 상담직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채용은 신입, 경력 구분 없이 모두 지원 가능하며 금융기관 근무 이력이 있으면 우대한다. 입사지원서는 2월 7일까지 한국투자증권 ...

    2. 2

      LG·롯데도 푸드테크 '군침'…美 잇저스트에 250억씩 베팅

      LG그룹이 미국 대체식품 기업인 잇저스트 투자에 나선다. 앞서 지난해에는 SK그룹이 미국 대체 단백질 회사에 베팅했다. 대체식품 산업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바람을 타고 기업들의 유망...

    3. 3

      "설 연휴 주식 걱정 없도록"···삼성증권 '해외주식 데스크' 평일처럼 운영

      삼성증권은 설 연휴 기간(1월28일~2월3일) 동안 '해외주식 데스크'를 평일과 동일하게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해외주식 데스크는 설, 추석 등 연휴에도 개인 고객은 물론 연기금 등 기관투자자들에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