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파주시, 노후 경유 트랙터 폐차하면 최대 2천249만원 지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 파주시는 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사업비 2억6천500만원을 들여 노후 농업기계 폐차 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파주시, 노후 경유 트랙터 폐차하면 최대 2천249만원 지원
    지원대상은 2013년 이전에 생산된 경유 사용 노후 트랙터나 콤바인이며 농협 면세유 관리시스템에 등록돼 있어야 한다.

    또 신청 일자 기준 6개월 이상 보유하고, 정상 가동되는 농기계여야 한다.

    트랙터 지원금액은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2천249만원이고 콤바인은 최소 100만원에서 최대 1천310만원이다.

    신청을 원하는 농업인은 신분증과 통장 사본, 신청 농기계의 농협 면세유 관리대장 등을 가지고 농기계임대사업소나 파주시 농업기술센터에 방문하면 된다.

    사업 기간은 12월까지이나 사업비 소진 시 조기에 종료될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주시 농업기술센터 스마트농업과(☎031-940-5260)로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금목걸이 때문에'…지인 살해 후 시신까지 훼손한 인도 남성

      금목걸이를 노리고 같은 국적 지인을 살해한 뒤 시신까지 훼손한 혐의를 받는 40대 인도인이 경기 남양주시에서 체포돼 검찰에 넘겨졌다.남양주북부경찰서는 강도살인과 시체손괴 혐의로 인도 국적 40대 남성 A씨를 구속 송...

    2. 2

      아내 운영 어린이집서 운전하던 남편…여교사 화장실 불법 촬영

      자신이 근무하는 어린이집 직원용 여자 화장실에 '몰카'를 설치해 불법 촬영한 40대 남성이 구속 상태로 검찰에 넘겨졌다. 이 남성은 아내가 운영하는 어린이집에서 통학차량 기사로 근무한 것으로 전해졌다....

    3. 3

      '수사 안 무섭다' 햄스터 학대남, 조만간 경찰 조사…동물 22마리 구조

      이른바 '햄스터 학대남'의 집에서 동물 20여마리가 구조됐다. 이 남성은 햄스터와 기니피그를 학대하는 모습을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려 고발당했다.동물자유연대는 지난 3일 경찰·구청과 함께 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