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트레이서’ 고아성, 몰입도 높이는 비하인드 컷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트레이서’ 고아성, 몰입도 높이는 비하인드 컷 공개


    고아성의 불꽃 열연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현재 방영 중인 웨이브 오리지널 '트레이서'의 몰입도를 높이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 고아성의 다채로운 얼굴과 풍부한 표정들로 보는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고아성은 단정한 듯 자유로운 국세청 조사관 혜영으로 완벽 변신했다. 극 중 혜영 특유의 자유분방한 성격을 그대로 반영한 처피뱅 앞머리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리얼한 생활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는 고아성답게 촬영 현장에서 누구보다 열정적인 모습으로 함께 호흡하는 동시에 매 순간 웃음을 잃지 않는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짐작하게 만든다.

    진지한 눈빛으로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고아성의 모습도 엿 볼 수 있다. 해맑게 웃다가도 슛 사인과 함께 촬영에 몰입해 밀도 높은 연기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감독님과 함께 대화를 나누며 캐릭터를 더욱 촘촘히 만들어가는 등 디테일한 표현과 노력들로 극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고아성은 드라마 '트레이서'에서 머리보다 몸이 먼저 움직이고, 직접 발로 뛰는 행동력으로 긴장감을 불어 넣고 있는 국세청 조사관 서혜영 역을 맡았다. 극 초반 퇴사의 기로에서 갈팡질팡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팀장 황동주(임시완 분)를 만나 점점 더 성장하고 변화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렇게 고아성의 불꽃 열연과 다채로운 얼굴이 담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하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한껏 높이고 있는 드라마 '트레이서'는 매주 금요일 저녁 9시 50분 웨이브를 통해 2회씩 선공개되며, MBC에서도 방영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콘서트'의 주역들 (KBS 연예대상)

      개그맨 윤승현, 박은영, 이수경, 나현영, 송필근, 조수연, 신윤승, 김영희, 이상훈, 송필근, 송병철, 박성광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2. 2

      [포토+] '개그콘서트'의 미래, 'KBS 34기 신인 개그맨' (KBS 연예대상)

      KBS 34기 신인 개그맨(강명선, 강주원, 김가은, 손유담, 서성경, 서유기, 손민경, 유연조, 안현우, 어영진, 윤재웅, 조진형, 한수찬, 황혜선)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3. 3

      [포토+] 이민정, '감탄을 부르는 아름다운 자태' (KBS 연예대상)

      배우 이민정이 2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열린 '2025 KBS 연예대상' 블루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