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차별화된 혜택 추가"
삼성전자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2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는 전국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TV, 가전, 모바일, IT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가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행사 기간 내 전국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비스포크 냉장고, 그랑데 AI, 무풍에어컨, 제트 등 다양한 비스포크 사전과 Neo QLED TV, 스마트 모니터, 갤럭시 북 등 지난해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 온 총 70여개의 제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행사 모델들의 경우 조기 품절이 이어지고 있다. 한정수량으로 준비한 90만원대 QLED TV는 전국 1천대 물량이 완판 되었고, 식기세척기, 무풍큐브, 에어드레서도 삼성닷컴에서 준비한 수량이 모두 조기 소진됐다. 이에 삼성닷컴은 1월 18일 2차 행사모델을 오픈 했다.

이번 행사에는 차별화된 혜택도 추가됐다. 신혼부부와 이사를 앞둔 고객을 위한 비스포크 웨딩 클럽 9개 브랜드, 비스포크 뉴홈 클럽 10 브랜드와 제휴해 추가 할인 및 사은품 증정을 실시한다. 또한, 행사 기간 구매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1대1 맞춤 여행 설계가 가능한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원기기자 kaki1736@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