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워너원 음원 발매 차질?…CJ ENM "27일로 협의됐지만 행정적 절차 남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워너원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워너원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재결합 음원 발매가 예정대로 진행될 수 있을까.

    CJ ENM은 20일 한경닷컴에 "모든 기획사들과 오는 27일 앨범 발매에 대한 협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다만 현재 일부 기획사와의 행정적 절차가 남아있다면서 "발매일 전까지 모든 기획사들과 행정적 절차까지 마무리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CJ ENM은 워너원의 재결합을 추진하며 지난해 연말 시상식 '2021 MAMA'에서 이들의 무대를 공개했던 바 있다. 당시 워너원은 2017년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 2018년 첫 정규앨범 수록곡 '뷰티풀 파트2'에 이은 시리즈로 '뷰티풀 파트3'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후 '뷰티풀 파트3'의 음원을 오는 27일 발매하겠다고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던 바다. 특히 1월 27일은 워너원이 공식 활동을 종료했던 날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지민·안보현, 따뜻한 마음…크리스마스 앞두고 1억씩 기부

      배우 한지민과 안보현이 연말을 앞두고 잇따라 의미 있는 기부 소식을 전하며 따뜻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두 사람의 행보는 선한 영향력의 모범으로 주목받고 있다.24일 소속사에...

    2. 2

      추영우 "연출가의 더 나은 소품이 되려고 합니다" [김예랑의 씬터뷰]

      담담한 말투였다. 스크린 데뷔작 개봉을 앞둔 소감도, 작품에 대한 이야기도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이야기가 이어질수록 얼굴에는 기대감과 설렘이 불쑥불쑥 드러났다. "큰 화면에 제 얼굴이 나오는 게 로망이었거든요." 배...

    3. 3

      K-콘텐츠 전성시대, '흑백요리사2'·'대홍수' 나란히 글로벌 1위 석권

      글로벌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대홍수'와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가 각각 글로벌 TOP 10 영화(비영어) 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