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챔피언’ 프로미스나인, 신곡 ‘DM’ 무대 음악 방송서 최초 공개…중독성 가득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미니 4집 컴백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의 타이틀곡 ‘DM’(디엠)과 수록곡 ‘Escape Room’(이스케이프 룸) 무대를 음악 방송에서 최초로 선보여 음악 팬들을 매료시켰다.
올 화이트 슈트로 멋을 낸 프로미스나인은 수록곡 ‘Escape Room’ 무대에서 이전과는 다른 과감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 타이틀곡 ‘DM’ 무대에서 프로미스나인은 묶었던 머리를 푸는 동작을 시작으로,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의 향연을 펼쳐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시원하게 터지는 고음 부분에서는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안겼다.
타이틀곡 ‘DM’은 아련한 느낌의 코드 진행과 펑키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팝 장르 곡으로, 프로미스나인의 사랑스러운 새벽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Escape Room’, ‘Love is Around’(러브 이즈 어라운드), ‘Hush Hush’(허쉬 허쉬), ‘0g’(영그램)까지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약 4개월 만에 발매한 미니 4집 ‘Midnight Guest’로 무서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발매 첫날 5만 장에 육박하는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단숨에 전작의 초동 판매량 기록을 돌파, 컴백과 동시에 자체 최고 성적을 거둔 데 이어 3일 만에 7만 장 이상의 수치를 나타냈다.
음원 차트에서도 존재감을 발휘했다. 타이틀곡 ‘DM’은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고, 1위부터 5위까지 전곡 줄 세우기에 성공했다. 또한 ‘DM’은 일본 라쿠텐 뮤직 실시간 차트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이에 프로미스나인이 새 앨범으로 세울 신기록에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DM’ 무대를 펼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