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키움으로 오면 40달러 투자지원금 및 최대 30만원 입고 혜택 이벤트”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이 1월 1일(토)부터 오는 3월 31일(목)까지 3개월간 ‘40달러 받고 미국주식 시작하자’와 ‘키움으로 해외주식 옮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40달러 받고 미국주식 시작하자’ 이벤트는 기간 내 키움증권 최초 신규 고객이라면 신청 즉시 고객 계좌로 40달러 투자지원금을 지원하는 방식이다.

고객은 입금된 40달러로 40달러 이하의 주식을 매수하거나, 별도의 예수금을 입금해 40달러 이상의 미국 주식을 매수할 수 있다. 40달러 지원금은 신청일로부터 30일 내로 미국 주식 매수금으로 사용해야 하고, 사용하지 않을 경우 30일 이후 자동 출금된다. 입금과 동시에 45일동안 40달러만큼 인출 제한되기 때문에 신청일로부터 45일 이후 손익금 환전 및 출금이 가능하다.

‘키움으로 해외주식 옮기기’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주식 순입고 금액에 따라 현금을 지급한다. 1천만원 이상 순입고 시 1만원에서 시작해, 1억원 이상 순입고 시 15만원 현금을 지급한다. 또 해외주식 입고 이후 1천만원 이상 해외주식 거래시, 지급 금액의 2배를 준다. 1억원 이상 해외주식을 입고하고, 1천만원 이상 거래한 경우 최대 30만원을 받을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키움증권 해외주식 40달러 지급 이벤트는 신규 고객들에게 미국주식 거래 부담을 줄이며 키움증권에서 미국주식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해외주식 옮기기 이벤트는 1,000만원 이상 이상 매매하면 현금을 2배로 지급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며 “0.07% 온라인 수수료, 95%환율우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해외주식 거래의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초 신규 고객을 위한 40달러 지원 이벤트와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0.07%, 환율우대 최대 95% 이벤트와 ▲입고하고 거래하면 최대 3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는 해외주식 입고이벤트와 ▲결제일과 환전 기다림이 없는 글로벌통합증거금 서비스와▲ 모닝스타 미국주식 국문번역 리서치 자료를 무료 구독 서비스와 ▲상금 2,200만원의 해외주식 상시 실전투자대회와 ▲미국주식 시세 무료제공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저변을 넓히기 위한 해외주식 교육 세미나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해외주식 특화 기능을 탑재 되어있는 영웅문글로벌(HTS), 영웅문S글로벌(MTS) 거래시스템을 제공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