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이투자증권, 설 연휴 대고객 서비스 중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본사와 전산센터 이전

    하이투자증권은 설 연휴 기간인 오는 29일 오전 7시부터 31일 정오까지 전산센터 이전으로 대고객 서비스가 일시 중단된다고 17일 밝혔다.

    전산센터 이전은 하이투자증권 본사 이전에 따른 것으로 해당 기간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거래시스템(MTS), 홈페이지, 자동응답시스템(ARS) 등 온라인 매체 접속은 물론 업무 처리가 불가능하다.

    계좌개설 등 비대면 업무와 ARS를 통한 카드 분실과 사고등록, 입출금과 자금 이체, 체크카드를 통한 결제도 중단된다.

    국내와 해외주식의 온라인 주문은 안 되지만 홍콩 주식은 31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정오까지 고객지원센터(1588-7171)를 통한 유선 주문만 제한적으로 가능하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전산센터 이전에 따른 업무 서비스 중단으로 발생할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 연휴에 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전산센터를 성공적으로 이전해 안정적인 대고객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하이투자증권은 지난해 12월 13일 여의도 WM센터를 현재의 하이투자증권 빌딩으로 이전했다.

    하이투자증권, 설 연휴 대고객 서비스 중단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자산 '5억' 찍는 시점은…" 세대별 '생존 전략' 이렇게 달랐다 ['영포티' 세대전쟁]

      국민연금에 대한 불신이 임계점을 넘었다. 올해 3월 '더 내고 더 받는' 국민연금 개혁안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으나, 청년층 사이에서는 "국가가 운영하는 '폰지 사기' 아니냐"는...

    2. 2

      '금'보다 2배 뛰었다…"없어서 못 팔아" 가격 폭등에 '우르르'

      국제 은(銀) 가격이 폭등을 거듭하며 온스당 78달러선까지 넘어섰다. 26일(현지시간) 현물 은 가격은 하루 동안 9% 급등하며 78.53달러를 기록해 사상 최고치를 갈아치웠다. 은값은 올해 들어서만 160...

    3. 3

      "하루만 맡겨도 돈 번다" 재테크족 우르르…'100조' 뚫었다

      증권사의 확정금리형 상품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만기가 짧은 안전자산에 돈을 맡겨 단기 수익을 확보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잔액은 이달 23일 기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