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재명·윤석열·안철수, 재경 대구경북인 신년회 나란히 참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재명·윤석열·안철수, 재경 대구경북인 신년회 나란히 참석
    여야 대선 후보들은 17일 재경 대구·경북인 신년교례회 행사에 나란히 참석한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국민의힘 윤석열,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 후보는 이날 오후 4시30분 서울 광화문 프레스센터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서 조우한다.

    이들 후보가 같은 행사에 나란히 참석하는 것은 새해 들어 처음이다.

    세 후보들은 저마다 TK(대구·경북) 지역과의 인연을 부각하는 동시에 지역 발전 방안을 약속하며 TK 구애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지난 12일 밤 돌연 선거운동 일정을 전면 중단하고 칩거를 이어온 정의당 심상정 후보는 이날 기자회견을 열어 대국민 메시지를 발표하고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나 이 행사에는 참석하지 않는다.

    이에 앞서 윤석열, 안철수 두 후보는 오후 2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리는 '불교리더스포럼 5기 출범식'에 나란히 참석해 불심 잡기 경쟁을 벌일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윤석열 40.6%·이재명 36.7%…尹 6.5% '급상승'

      차기 대선후보 지지도 여론조사에서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오차범위 밖에서 앞섰다는 결과가 17일 나왔다.리얼미터가 오마이뉴스 의뢰로 지난 9~14일 전국 만 18세 이상 유권자 3031명을...

    2. 2

      이제 다 물려줬나…지난해 하반기 부동산 증여, 예년 수준 '급감'

      지난해 하반기 전국 부동산 수증인이 급감한 것으로 집계됐다. 그간 활발했던 부동산 증여 열풍이 마무리 단계에 진입했다는 분석이 나온다.부동산플랫폼 직방은 지난해 하반기 전국 부동산 수증인이 14만3954명에 그쳤다고...

    3. 3

      김건희 7시간 통화 내역 공개…尹 웃고, 조국 "기가 막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의 아내 김건희 씨와 7시간 가량 통화하고, 그 내용을 녹취한 서울의소리 이명수 씨가 공개한 음성 파일이 공개된 후 정치권에서 각기 다른 반응을 보이고 있다.  16일 MBC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