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해 기상악화…인천∼섬 12개 항로 여객선 운항 통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해 기상악화…인천∼섬 12개 항로 여객선 운항 통제
    서해 기상악화로 16일 인천과 섬을 잇는 14개 항로 가운데 12개 항로의 여객선 운항이 통제됐다.

    인천항 운항관리센터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 15분 현재 풍랑예비특보가 내려진 인천 먼바다에는 1.5∼3m의 높은 파도가 일고 초속 14m 안팎의 강한 바람이 불고 있다.

    이에 따라 인천∼백령도와 인천∼연평도 등 12개 항로를 오가는 여객선 11척의 운항이 통제됐다.

    강화도 하리∼서검과 영종도 삼목∼장봉 등 내륙에서 비교적 가까운 나머지 2개 항로의 여객선 운항 여부는 추후 기상 상태에 따라 결정될 예정이다.

    인천항 운항관리센터 관계자는 "기상 상황에 따라 여객선 운항 여부가 바뀔 수 있으니 선착장에 나오기 전 선사에 여객선 운항 여부를 먼저 문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똥밭 걷기 시작…극단적 시도도" 김영희, 아버지 '빚투' 심경 고백

      방송인 김영희가 아버지의 채무로 인해 ‘빛투 논란’에 휩싸였던 당시 벼랑 끝에 내몰렸었다고 밝혔다. 김영희는 지난 25일 방송한 KBS 2TV '말자쇼' 2회 &...

    2. 2

      [부고] 김재섭(국민의힘 국회의원)씨 장모상

      ▶강경례씨 별세, 김상훈씨 부인상, 김호영·예린씨 모친상, 김재섭(국민의힘 국회의원)씨 장모상=26일,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 5호실, 발인 29일 오전 6시40분.홍민성 한경닷컴 기자 msh...

    3. 3

      "2만원에 성심당 같이 갈래요"…임산부 프리패스 또 논란

      대전의 대표 빵집 성심당이 임산부는 줄을 서지 않고 바로 입장하도록 '임산부 프리패스' 제도를 도입하자 이를 악용하는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  2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따르면 최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