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타벅스, 개인컵 할인액 300원→400원…에코별 적립도 늘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타벅스, 개인컵 할인액 300원→400원…에코별 적립도 늘려
    스타벅스코리아는 13일부터 개인컵을 이용하면 할인해주는 금액을 기존 300원에서 400원으로 높인다고 밝혔다.

    또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개인컵을 사용할 때 가격 할인 대신 에코별 적립을 택할 경우 내달 2일까지 음료당 별 1개가 아닌 2개씩 적립해준다.

    이 기간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은 개인컵 이용과 무관하게 음료 1잔당 별 2개를 받을 수도 있다.

    이에 내달 2일까지 리워드 회원이 개인컵으로 음료를 1잔 주문하면 최대 4개의 별을 적립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에코별을 일정 개수 이상 적립한 고객에게 무료음료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개인 컵 혜택 관련 집계를 시작한 2007년부터 지난해까지 누적된 혜택 건수를 금액으로 환산하면 약 342억원에 이른다"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최순실 딸' 정유라, '재판 불출석' 교도소 수감

      박근혜 정부 당시 이른바 '국정농단' 사건 핵심 피고인이었던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씨의 딸 정유연(개명 전 정유라)씨가 사기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으나 재판에 불출석해 구속 수감된 것으로 알려졌다.18...

    2. 2

      윤석열 '내란 우두머리' 1심 선고, 재판 출석

      윤석열 전 대통령이 오는 19일로 예정된 내란 우두머리 혐의 1심 선고 기일에 출석한다.윤 전 대통령 측 변호인단은 18일 오전 언론 공지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다만 별도의 공식 기자회견이나 입장문 발표는 없을 것...

    3. 3

      대법 "무면허 운전 '사고부담금 최대 1억' 약관 유효"

      무면허 운전 사고가 났을 때 보험사가 피보험자에게 고액의 사고부담금을 청구할 수 있도록 한 보험약관 조항이 유효하다는 대법원 판단이 나왔다. 중대한 교통법규 위반의 책임을 강화하려고 개정한 표준약관을 그대로 반영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