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재명, 코로나 확진자 밀접접촉 가능성…오늘 일정 순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PCR 검사 후 대기…음성 판정땐 내일 일정 예정대로 진행
    이재명, 코로나 확진자 밀접접촉 가능성…오늘 일정 순연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코로나 확진자 밀접 접촉 가능성으로 8일 예정된 일정을 순연했다.

    민주당 선대위는 이날 오전 "어제 진행된 '명심 콘서트'의 카메라 감독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후보는 밀접 접촉은 아닌 것으로 보이나, 선제적 PCR(유전자증폭) 검사 등을 위해 오늘 일정을 취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오전에 열린 '송파구 환경공무관 간담회'는 남인순·진성준 의원이 이 후보를 대신해 진행했다.

    노원구 재건축 정책간담회와 1인 가구 간담회 등 나머지 일정은 연기됐다.

    선대위는 "준비하고 기대하신 많은 분께 불편을 드려 송구한 마음"이라며 "오늘 만나 뵙지 못한 분들은 빠른 시일 내에 반드시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이날 낮 12시 50분께 서울의 선별 진료소에서 PCR 검사를 받았다.

    검사 결과가 음성으로 나오면 9일 일정을 예정대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 후보는 지난달 14일 대구·경북 순회 일정 중에도 확진자와 '1m 접촉'으로 당일 잔여 일정을 취소한 바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윤석열, '멸공' 정용진 이마트 방문…"장보기에 진심인 편"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연일 '멸공'을 외치고 있는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의 이마트에 방문해 장을 봤다.윤 후보는 8일 정오 이마트 이수점에 방문했다. 그는 이날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장을 보고 있는 ...

    2. 2

      "제가 바로 '성남시장 이재명'과 설전 벌였던 20대입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머슴론'을 앞세워 유권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그는 "우리 국민이 나라의 주인이니 나는 '머슴'이라는 생각으로 주인의 뜻을 철저히 따를 것"이라고 말하면서...

    3. 3

      탈모인 사로잡은 이재명이냐 이준석과 다시 손 잡은 윤석열이냐

      탈모인 사로잡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이냐 이준석과 다시 손 잡은 국민의힘 윤석열이냐.KBS1TV 2022 대선 특집 기획 <정치합시다2-민심포차> 2화 대구경북 편이 9일 시청자를 찾아간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