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이량, 팬클럽-매니저와 뜻깊은 기부+연탄 봉사…따뜻한 겨울 선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이량, 팬클럽-매니저와 뜻깊은 기부+연탄 봉사…따뜻한 겨울 선물


    가수 하이량이 뜻깊은 기부 행보로 따뜻한 새해를 선물했다.

    하이량은 지난 3일 글로벌비전을 통해 연탄 기부와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하이량은 팬클럽 하이클라스 회원들, 소속사 매니저와 함께 기부 및 연탄 봉사에 나섰다.

    하이량의 데뷔 300일을 기념해 성사된 이번 활동에서 하이량은 연탄 1000장을 기부한 것은 물론, 팬들, 매니저와 함께 직접 연탄을 나르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스한 관심과 온정을 전달했다.

    하이량은 "팬들, 매니저와 함께 해 더욱 의미 있는 하루이자 새해였다. 앞으로도 꾸준히 소중한 마음 전해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이량은 지난해 3월 첫 앨범 'My Destiny(마이 데스티니)'로 데뷔, 타이틀곡 '내팔자 상팔자'로 남녀노소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리고 '미스트롯2'를 비롯해 '헬로트로트'에서 뛰어난 음악성을 입증했다.

    한편 하이량은 다양한 무대 및 방송을 오가며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HK직캠|이성경-오예주-한지현, '비주얼 세 자매'

      배우 이성경, 오예주, 한지현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극본 조성희, 연출 정상희, 김영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성경, 채종협, 이미숙, 강석우, 한지현, 오예주 주연의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찬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0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HK직캠|이성경-채종협, '우월한 비주얼 커플'

      배우 이성경, 채종협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극본 조성희, 연출 정상희, 김영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성경, 채종협, 이미숙, 강석우, 한지현, 오예주 주연의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찬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0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HK직캠|오예주, '귀여운 막내 미소'

      배우 오예주가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극본 조성희, 연출 정상희, 김영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성경, 채종협, 이미숙, 강석우, 한지현, 오예주 주연의 '찬란한 너의 계절에'는 매일 신나는 여름방학처럼 사는 남자 '찬'과 스스로를 겨울에 가둔 여자 '란'이 운명처럼 만나 얼어 있던 시간을 깨우는 예측 불허 '찬란'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20일 첫 방송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