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위치인증 스타트업 엘핀, BNK캐피탈과 협력해 ‘재고차량 위치인증 서비스’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위치인증 스타트업 엘핀, BNK캐피탈과 협력해 ‘재고차량 위치인증 서비스’ 출시”
    주식회사 엘핀(대표 박영경)은 올해 12월 BNK캐피탈과 협력하여, 캐피탈사의 주요 업무인 재고차량 관리업무에 대해서, 재고 보관 장소에 실제 차량이 위치하였는지를 정확하게 인증할 수 있는 ‘재고금융 인증 서비스’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올해로 설립 5년차를 맞은 보안, 인증 분야 스타트업인 엘핀은 독자적인 위치기반 인증기술 뿐만 아니라, 생체인증 등 다양한 인증기술을 복합적으로 적용하여, 고객 및 서비스별로 최적화된 위치 및 복합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금번에 출시하게 된 ‘재고금융 인증 서비스’는 서비스 기획단계부터 BNK캐피탈 디지털사업부의 정기적인 조언을 통하여, 내부 기획자가 파악하기 어려운 실제 현업의 수요를 적극 반영해 효과적인 서비스를 만들어 낼 수 있었다.

    이에 대해 박영경 엘핀 대표는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BNK캐피탈 디지털사업부서의 적극적인 도움을 통하여, 실제 고객사 업무 상에서 꼭 필요한 서비스를 기획하고, 검증할 수 있었다”면서 “오는 2022년에는 엘핀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인증 기술을 응용한 신규 서비스를 출시하여 인증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전북 정읍 오리농장서 고병원성 AI 의심사례 확인

      조류인플루엔자(AI) 중앙사고수습본부는 7일 전북 정읍의 종오리 농장에서 고병원성 AI 의심 사례가 확인됐다고 밝혔다. 고병원성 여부는 1∼3일 후에 판별될 예정이다. 이 농장은 오리 약 1만6천마리를 사육하고 있다...

    2. 2

      아파트 매수심리 위축 확산세…지방 8개 도 역시 '팔자>사자'

      부동산원 조사…지방 5개 도 수급지수 14개월 만에 100 밑으로서울 8주 연속 '공급우위'…새해 들어 지방 전세는 수요 늘어 새해 들어 전국적으로 아파트값 하락지역이 확대되면서 아파트 매수 심리도 더 얼어붙은 것으...

    3. 3

      울산농수산물시장 경매 전 농산물 0.9% 농약 기준 초과

      울산보건환경연구원은 지난해 농수산물도매시장 경매 전 농산물 588건을 대상으로 잔류농약을 검사한 결과 5건(0.9%)에서 기준치를 초과하는 양이 검출됐다고 7일 밝혔다. 해당 농산물은 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근대, 고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