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인스팅트 파트 2’ 앨범 프리뷰 공개…새 음악 세계 선보인다


그룹 온리원오브(OnlyOneOf)가 새로운 세계를 담은 음악들을 꺼내놓았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공식 SNS에 'Instinct Part. 2'의 앨범 프리뷰를 업로드하며 시선을 모았다. 또한 이날 밤 11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앨범 프리뷰 관련 라이브를 진행할 것으로 전해져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앨범 프리뷰는 'Instinct Part. 2'에 담길 총 9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온리원오브의 한층 성숙한 면모를 그린 영상들이 공개돼 설렘을 안겼다. 타이틀곡 'skinz'를 비롯해 'under the _', 'la nausee', 'suit dance', 'gaslighting', 'snapchat', 'ultimate bliss / 극락', 'undergrOund idOl #0', 're-bidO' 등 다채로운 매력의 노래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글로벌 '라이온'(lyOn, 팬덤명)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온리원오브가 선보일 'skinz'는 강렬하고 퍼지한 글리치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넘버다. 앰비언트, 드럼 앤 베이스,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의 색채들이 온리원오브에 의해 재창조된 파인 아트 작품으로 팬들을 만날 전망이다.

앞서 온리원오브는 트랙리스트, 솔로 티저 이미지와 단체 티저 이미지에 이어 앨범 프리뷰까지 풀어놓으며 'Instinct Part. 2'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상황. 과연 이후엔 어떤 콘텐츠들이 베일을 벗을지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한편 온리원오브의 'Instinct Part. 2'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