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 사람만’ 박수영(레드벨벳 조이), 매력 천재의 놀라운 흡인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 사람만’ 박수영(레드벨벳 조이), 매력 천재의 놀라운 흡인력


    ‘한 사람만’ 박수영(레드벨벳 조이)이 놀라운 흡인력으로 시청자들을 끌어당기고 있다.

    박수영은 JTBC 드라마 ‘한 사람만’에서 성미도 역을 맡아 인기 인플루언서가 시한부 판정을 받고 죽음으로 향하는 과정을 훌륭히 그려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주 방송에서 성미도는 ‘아침의 빛’에서 열리는 바자회에 구지표(한규원 분)의 그룹이 지원한단 소식에 기쁜 마음으로 행사를 진두지휘하고, 구지표에게 고백 받은 후엔 생기 넘치는 표정과 사랑을 숨기지 않는 당당한 태도로 ‘마이웨이 로맨스’를 선보였다.

    여기에 성미도는 표인숙(안은진 분)을 걱정해 살인청부업자인 민우천(김경남 분)을 경계하고, 강세연(강예원 분)을 함부로 대하는 오영찬(한규원 분)을 거침없이 막아서는 등 걸크러시 면모로 사이다를 선사했다.

    박수영은 일전에 벌어진 살인 사건이 들통날까 불안해하면서도 사랑에 빠져 오르락내리락 하는 성미도의 감정 굴곡을 실감 나게 표현하는가 하면 모든 일에 있어 냉철하고 이성적으로 판단하면서도 자신의 주변 사람은 우선 순위로 챙기는 따뜻한 모습까지 완벽 소화, 탄탄한 연기력으로 드라마를 생동감 넘치게 이끌고 있다.

    한편, 감각적인 연출, 신선한 전개 방식으로 시선을 모으는 ‘한 사람만’은 호스피스에서 만난 세 여자가 죽기 전에 나쁜 놈 ‘한 사람’만 데려가겠다고 덤볐다가 삶의 진짜 소중한 ‘한 사람’을 마주하게 되는 휴먼 멜로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골 때리는 그녀들'의 화려한 외출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팀 배성재, 이현이, 김진경, 송해나, 정혜인, 이혜정, 박하얀, 박승희, 한초임, 정예원, 소유미, 경서, 벤, 마시마 유, 엘로디가 30일 오후 서울 상암...

    2. 2

      [포토+] 대니구-박경림-미미-정승환, '우리가 바로 탑100귀'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우리들의 발라드' 팀 대니구, 박경림, 미미, 정승환이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오마이걸...

    3. 3

      [포토+] 레드카펫 참석한 '우리들의 발라드' TOP12 (2025 SBS 연예대상)

      SBS 예능 '우리들의 발라드' 팀 TOP 12가 30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SBS 예능 '우리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