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예슬, 비하인드 컷 속 눈부신 드레스 자태 ‘여신의 환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예슬, 비하인드 컷 속 눈부신 드레스 자태 ‘여신의 환생’


    배우 한예슬이 여신의 환생을 알렸다.

    30일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맹활약하고 있는 한예슬의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예슬은 퍼플, 핑크, 옐로우, 오렌지 등 각기 다른 컬러의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남다른 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를 연상케 하고 있다.

    이어 손에 쥐고 있는 꽃보다 돋보이는 비주얼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한예슬은 촬영이 시작되자 치명적인 눈빛부터 러블리한 미소까지 자신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풍기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이끈 것.

    이날 한예슬은 촬영 주제인 ‘아름다움’에 맞게 다양한 포즈와 다채로운 표정으로 한예슬만의 당당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완벽한 결과물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한예슬은 다양한 광고에서 활발한 행보를 선보이고 있으며 2022년 그녀가 펼칠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단종의 숨겨진 이야기…'왕과 사는 남자'

      한국 영화 최초로 단종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아낸 영화 '왕과 사는 남자'로 2026년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영화 '라이터를 켜라'를 시작으로 '기억의 밤'...

    2. 2

      '선미 댄서' 차현승, 백혈병 완치 판정…"크리스마스 선물 같아"

      가수 선미의 댄서로 잘 알려진 배우 차현승이 백혈병 완치 판정을 받았다.차현승은 지난 22일 "여러분 저 완치됐대요"라는 글과 함께 백혈병 완치 소식을 전했다.그는 "2025년 12월 22일 끝나지 않을 것만 같던 ...

    3. 3

      [포토] '오세이사'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배우 신시아, 추영우, 김혜영 감독이 22일 오후 서울 한강로 CGV용산아이파트몰에서 열린 영화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감독 김혜영, 제작 블루파이어 스튜디오) 언론 시사 및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