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 ‘선물을 고르며’, 발매와 동시에 폭발적 반응…新 겨울 시즌송 등극


가수 자이언티(Zion.T)의 신곡에 대한 역대급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3일 공개된 자이언티의 새 싱글 '선물을 고르며(A Gift!)'는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최상위권에 포진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벅스(23일 오후 10시 기준)에서는 2위를 기록했고, 멜론 최신 차트(23일 오후 8시 기준)에서도 4위를 차지하는 등 '믿고 듣는 음원 강자' 자이언티의 저력을 증명했다.

특히 자이언티는 노래 발매와 동시에 자신의 SNS를 통해 "이번 신곡은 곡 작업부터 뮤직비디오 촬영, 녹음까지 모든 과정을 2주 만에 진행했다"고 밝혀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무언가를 드리고 싶은 마음에 만든 노래다. 선물로 드리는 이 곡은 여러분이 들어주셔야 노래가 완성된다”라고 덧붙이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자이언티의 신곡을 들은 많은 팬들과 리스너들은 "지친 연말 선물 같은 노래를 들려줘서 고맙다", "이 노래로 올겨울도 든든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믿고 듣는 연말 자이언티" 등의 폭발적인 반응과 극찬을 쏟아냈다.

자이언티는 Mnet '쇼미더머니'를 통해 프로듀싱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릴보이의 '크레딧(CREDIT (Feat. 염따, 기리보이, Zion.T))'과 소코도모의 '회전목마 (Feat. Zion.T, 원슈타인) (Prod. Slom)'에 이어 신곡 '선물을 고르며'까지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연말 자이언티'라는 수식어를 더욱 확고히 했다.

신곡 '선물을 고르며'는 소프트 팝을 기반으로 재즈, 소울의 터치가 가미된 따뜻한 사운드를 담고 있지만, 가사에서는 마냥 행복하지만은 않은 애잔함이 느껴지는 곡이다.

누군가에는 사랑과 온기의 기억을, 또 다른 이에게는 쓸쓸한 마음을 달래줄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선사하는 자이언티가 '선물을 고르며'로 또 한번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이며 힘들고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주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