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가부, 23일 ‘뮤빗라이브’ 출연…입덕 유발 예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걸그룹 버가부(bugAboo, 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가 ‘뮤빗라이브’에 출연한다.
버가부가 오는 23일 글로벌 K팝 플랫폼 ‘뮤빗라이브’ 생방송 프로그램에 12월 아티스트로 선정돼 출연을 알리며 비활동기에도 변함없는 강력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다. 출연을 통해 팬들과의 만남과 동시에 다채로운 콘텐츠로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버가부는 출연 소식과 함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진을 공개, 스쿨룩을 연상케하는 크리스마스 스타일링으로 따뜻한 분위기와 완성형 비주얼을 뽐내 버가부만의 요정미를 보여주며 프로그램 출연에 대한 팬들의 관심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뮤빗 어플리케이션과 뮤빗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는 라이브 프로그램 ‘뮤빗라이브’에 출연하며 버가부는 6人6色 개성 넘치는 매력과 멤버들의 빈틈없는 탄탄한 라이브로 글로벌 팬들의 입덕을 유발할 전망이다.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버가부는 데뷔와 동시에 데뷔곡 ‘버가부(bugAboo)’로 음원 사이트 차트 인에 성공, 뮤직비디오 공개 일주일 만에 1000만 뷰 돌파, 글로벌 쇼트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 총 조회 수 1억 8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독보적인 행보로 차세대 글로벌 대표 아이돌로 대중들에게 눈도장 찍었다.
한편, 버가부는 글로벌 루키 그룹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가운데 23일 ‘뮤빗라이브’에 출연,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과의 꾸준한 소통을 이을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