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JUN. K, 지상파부터 웹예능까지 접수…원조 예능돌다운 다재다능 프로 아이돌美 자랑~ING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PM JUN. K(준케이)가 지상파부터 웹예능까지 접수하며 다재다능한 프로 아이돌미를 자랑하고 있다.
지난 16일 오후 종영한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에 멘토로 참여해 데뷔 14년 차의 프로 아이돌 면모를 선보였다. '우리집' 커버 댄스 미션을 수행하는 참가자들에게 곡의 분위기를 설명하고 그에 따른 제스처와 눈빛이 어떻게 달라져야 하는지 족집게처럼 코칭했다. 그간 쌓아온 경험을 토대로 참가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조언을 전하거나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용기를 북돋아줬다.
한편 JUN. K는 서울 대학로 예스24 스테이지 2관에서 오프라인, 메타씨어터에서 온라인 공연으로 진행 중인 극장형보이는라디오 '온에어'에도 출연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해당 콘텐츠는 보이는 라디오 형식의 뮤지컬로 ‘아이돌과 팬들이 만나는 단 하루의 데이트’라는 테마로 팬들과 만남을 갖고 있다. 17일 첫 공연에 나선 JUN. K는 오픈 채팅방을 활용해 많은 팬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거나 방구석 미니 콘서트를 여는 등 이채로운 방식으로 팬들과 친밀감을 나눴다. 크리스마스이브인 24일 공연에도 참여해 팬들과 특별한 성탄 전야를 보낸다.
올해 본업인 가수는 물론 다양한 개별 활동으로도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는 JUN.K가 2022년에는 또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지 기대를 모은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