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서 즐기는 '럭셔리 미식회'
서울드래곤시티가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 도심에서 따뜻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줄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페스티브 프로모션 중 다이닝 프로모션은 호텔 레스토랑 전역에서 시행하며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12월 한 달간 다채로운 BBQ 메뉴와 함께 뷔페 메뉴를 선보인다. 이용객 모두에게 스파클링 와인 1잔씩을 무료로 준다.

성탄절 당일에는 칠면조구이와 비프 웰링턴 등 특별 메뉴가 더해지며, 요리와 어울리는 와인 3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의 페어링 와인 다섯 잔과 함께 구성된 스페셜 디너 코스를 비롯해 ‘THE 26’과 ‘더 리본’ ‘킹스 베케이션’ ‘인 스타일’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스페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가족, 연인과 안락한 객실에서 오붓하게 미식회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티 홀리데이’ 패키지도 준비했다. 객실 투숙 1박과 ‘THE 26’의 프리미엄 한식 반상 또는 양식 메뉴, ‘알라메종 델리’의 시그니처 홀 케이크, ‘인 룸 다이닝’으로 제공되는 프리미엄 버거 세트와 맥주 등 열 가지 다이닝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패키지다.

‘알라메종 델리’에서는 3종의 크리스마스 특별 케이크도 선보인다. 화이트 초콜릿 무스와 라즈베리 젤리가 조화로운 ‘산타 케이크’, 생크림 케이크를 고급스러운 크리스마스 리스 장식으로 장식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케이크’, 신선한 생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타르트’를 준비했다.

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