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21 연말 특선 뷔페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사랑하는 사람들과 2021년 한 해의 마무리를 위한 2021 페스티브 뷔페를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연말연초 한정으로 진행되는 특선 뷔페로 호텔 프리미엄 레스토랑인 푸드익스체인지에서 따뜻하고 풍성한 다이닝 뷔페를 선보인다.

연말 특선 뷔페의 메인 메뉴로 칠면조 구이와 허브 크러스트 로스트비프, 훈제 요리가 현장에서 라이브로 제공되며, 살치살 구이, 허브 양 어깨 살 등이 포함된 바비큐 요리, 대하, 랍스터 테일이 포함된 씨푸드 메뉴가 다채롭게 준비된다.

그 외에도 신선한 사시미 및 스시, 라이브 누들, 한식 코너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 더욱 풍성한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연말 모임에도 안성맞춤이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금, 토, 일 2주에 걸쳐서는 스페셜 메뉴가 추가로 준비된다.

해당 일자에는 홍 가리비 구이와 대하 그리고 대게의 구성이 더해지며, 생맥주 무제한과 함께 2인당 1병씩 산펠레그라노가 제공되어 보다 꽉 찬 다이닝을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로 진행되는 참치 해체쇼는 신선한 참치를 맛볼 수 있으며 고객의 이목을 끌어 현장의 활기를 더할 예정이다.

뷔페는 12월 3일부터 2022년 1월 2일까지 진행되며 크리스마스와 12월 마지막 주 금, 토, 일에는 스페셜 뷔페가 준비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