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알렉사, 라디오 스페셜 DJ 변신…센스 넘치는 입담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알렉사, 라디오 스페셜 DJ 변신…센스 넘치는 입담 예고


    '글로벌 슈퍼 루키' 알렉사가 라디오 스페셜 DJ로 출격한다.

    2일 소속사 지비레이블에 따르면 알렉사는 아리랑 라디오에서 방송하는 '뮤직 액세스'의 스페셜 DJ로 발탁돼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활약할 예정이다.

    '뮤직 액세스'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아리랑 라디오를 책임지는 프로그램. 특히 '뮤직 액세스'는 '내 손 안에 펼쳐지는 짜릿한 K-POP 월드'라는 콘셉트로 국내 가요와 관련한 이야기를 전한다.

    알렉사는 '뮤직 액세스'의 스페셜 DJ로서 센스 넘치는 입담을 보여주겠다는 각오. 또한 특유의 감각을 뽐내는 선곡으로 재미를 안길 계획이다. 알렉사가 라디오 DJ로 나선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019년 디지털 싱글 '밤(Bomb)'으로 데뷔한 알렉사는 '두 오얼 다이(do or die)', '레볼루션(Revolution)' 등의 뮤직비디오를 통해 멀티버스(다중 우주) 속 A.I라는 획기적인 콘셉트로 주목받았다. 메타버스 속 가수라는 것이 MZ세대의 폭발적인 관심을 일으켰던 것.

    알렉사는 무대마다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2020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AAA 포커스상'과 '제4회 소리바다 베스트 K뮤직 어워즈 신한류 넥스트 아티스트상'까지 수상하는 등 '글로벌 슈퍼 루키'로 자리매김했다. 코로나19 이후 K팝 아티스트 최초로 미국 대면 팬 사인회를 개최했을 뿐만 아니라, LA 다저스 경기 전 미국 국가를 열창해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알렉사는 2일 오후 개최되는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한다. 파워풀한 안무 실력으로 정평이 나 있는 알렉사인 만큼, 이날 초대형 퍼포먼스를 예고해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화사, 대세 행보 쭉…'굿 굿바이' 퍼펙트 올킬 400회 돌파

      가수 화사(HWASA)의 '굿 굿바이(Good Goodbye)'가 국내 주요 음원차트 정상을 모두 차지하는 '퍼펙트 올킬(PAK)' 400회를 돌파하며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멜론, ...

    2. 2

      엑소 찬열, 겨울연가 OST 부른다…한류 20주년 프로젝트 참여

      그룹 엑소 찬열이 한류시작 20주년 기념 프로젝트에 가창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엑소 찬열은 한류의 시작을 알린 KBS 드라마 겨울연가의 메인 타이틀곡인 '처음부터 지금까지'라는 곡으로 이번 프로젝트에 ...

    3. 3

      유수연,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사극으로 보여줄 새 얼굴

      배우 유수연이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합류한다.'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