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좀 이상했다" 김태진, 홍상수♥김민희 일화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좀 이상했다" 김태진, 홍상수♥김민희 일화 공개
    방송인 김태진이 홍상수 감독, 배우 김민희의 과거 인터뷰를 소환했다.

    13일 방송된 IHQ '은밀한 뉴스룸'에서는 김태진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홍상수, 김민희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김태진은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제작발표회 당시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하며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의 이상기류를 포착했다고 밝혔다.

    그는 "보통 주연 배우들 인터뷰 때 감독님들은 신경 안 쓰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당시 홍상수 감독님은 가까운 거리에서 배우들을 흐뭇하게 지켜보고 리액션을 해주더라"며 "그때 당시 그게 조금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회상했다.

    김태진은 당시 '이 영화가 홍상수 감독의 자전적 이야기라던데 맞느냐'는 자신의 질문에 김민희가 눈에 띄게 당황했다고 밝히며 "저는 아무 의도 없이 드린 질문이라 김민희 씨 반응이 이해가 안됐는데 나중에 두 분이 관계를 인정하고나서 모든 상황이 퍼즐처럼 맞춰지더라"고 설명했다.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2015년 개봉한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에서 호흡을 맞췄다. 이후 2017년 열린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 언론시사회에서 "서로 사랑하는 사이"라고 연인 관계를 인정했다.

    (사진=연합뉴스)


    이휘경기자 ddehg@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