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SF9 인성 '꿈꾸라' 스페셜 DJ'…'2021 EBS 시청자상' 투표
'배드 앤 크레이지' 내달 첫 방송…'나는 SOLO', 넷플릭스·쿠팡플레이서 공개
[방송소식] 배우 최정윤, '워맨스가 필요해' 합류
▲ 배우 최정윤, '워맨스가 필요해' 합류 = SBS TV는 배우 최정윤이 예능 '워맨스가 필요해'에 합류한다고 15일 밝혔다.

'워맨스가 필요해'는 여자들의 특별한 우정과 관계란 뜻의 신조어 '워맨스'(여성과 로맨스를 합친 신조어)를 보여주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최정윤은 '워맨스가 필요해'를 통해 오랜 스승과의 워맨스뿐 아니라 딸과의 일상을 공개하고, 최근 발표한 이혼 진행과 관련한 심경도 털어놓을 예정이다.

최정윤이 합류한 '워맨스가 필요해'는 다음 달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소식] 배우 최정윤, '워맨스가 필요해' 합류
▲ 오마이걸 효정·SF9 인성 등 '꿈꾸라' 스페셜 DJ = 오마이걸 효정, SF9 인성, 스테이씨 시은이 MBC FM4U(91.9㎒)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의 스페셜 DJ로 나선다.

효정은 15일부터 17일까지, 인성은 18일과 21일에, 시은은 19일과 20일에 스케줄 상 일주일간 자리를 비우게 된 전효성을 대신해 청취자와 만난다.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밤 8시에 방송된다.

[방송소식] 배우 최정윤, '워맨스가 필요해' 합류
▲ '2021 EBS 시청자상' 투표 진행 = EBS가 '2021 EBS 시청자상' 투표를 다음 달 5일까지 진행한다.

'EBS 시청자상'은 시청자들의 투표로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프로그램을 선정하는 상이다.

올해 후보작으로는 'EBS부모', '당신의 문해력', '시간을 달리는 세계사', '위대한 수업: 그레이트 마인즈', '할 수 있다고' 등이 선정됐다.

시청자상 투표는 EBS 홈페이지(www.ebs.co.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방송소식] 배우 최정윤, '워맨스가 필요해' 합류
▲ '배드 앤 크레이지' 다음 달 17일 첫 방송 =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가 다음 달 17일 오후 10시 40분 처음 방송된다.

'배드 앤 크레이지'는 유능한 '나쁜놈' 수열(이동욱 분)이 정의로운 '미친놈' K(위하준)를 만나 겪게 되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출연 배우인 위하준의 차기작으로도 기대를 모은다.

[방송소식] 배우 최정윤, '워맨스가 필요해' 합류
▲ '나는 SOLO', 넷플릭스·쿠팡플레이서 공개 = SBS플러스·NQQ 예능 '나는 SOLO'(이하 '나는 솔로')가 넷플릭스와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나는 솔로'는 결혼을 원하는 솔로 남녀가 커플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은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지난 7월부터 방송 중이다.

오는 17일부터 넷플릭스와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