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 17일 ‘뮤빗 라이브’ 출격 확정…무대 뜨겁게 달군다


그룹 루미너스(LUMINOUS)가 ‘뮤빗 라이브’ 에 출연을 확정했다.

11일 소속사 바른손더블유아이피는 “루미너스(영빈, 수일, 스티븐, 우빈)가 오는 17일 오후 2시 진행되는 ‘뮤빗 라이브(Mubeat LIVE)’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K-POP 플랫폼 뮤빗(Mubeat) 앱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뮤빗 라이브’에는 토크부터 무대까지 루미너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로 준비된다. 루미너스는 글로벌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며 선물 같은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신인답지 않은 노련한 무대 매너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루미너스는 ‘뮤빗 라이브’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유스)’의 타이틀곡 ‘RUN(런)’을 비롯해 팀 컬러를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루미너스는 방탄소년단(BTS), 트와이스를 비롯한 다수의 K-POP 아티스트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해온 바른손더블유아이피의 김성은 대표가 제작한 4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 9월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프리 데뷔 앨범 ‘꿈을 꾸는 루미너스’를 통해 전곡 자작곡을 선보이는 등 비주얼과 실력을 갖춘 그룹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루미너스는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빛’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토대로 이 시대의 청춘을 대변하는 ‘빛과 같은 벗’으로서 음악을 통해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최근에는 미니 팬 콘서트 ‘靑春 (청춘) : 너와 나’를 개최하고 팬들과 소통하며 또 한 번 글로벌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루미너스가 출연하는 ‘뮤빗라이브’는 오는 17일 오후 2시 뮤빗 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