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가격만 5억5천"...롤스로이스 '뉴 블랙 배지 고스트'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격만 5억5천"...롤스로이스 '뉴 블랙 배지 고스트' 출시
    롤스로이스모터카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초로 '뉴 블랙 배지 고스트'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블랙 배지는 롤스로이스 최초의 정규 비스포크(맞춤 생산) 라인업 차량이다. 블랙 배지 라인업은 현재 전 세계 롤스로이스 주문량의 27%를 차지하고 있다.

    뉴 블랙 배지 고스트는 지난해 선보인 뉴 고스트를 기반으로 재설계된 모델이다.

    터키석 색상 가죽으로 꾸며진 실내는 고급스러움을 표현했고, 블랙 배지 고유의 스타일로 디자인된 21인치 비스포크 알로이 휠은 강렬함을 더한다고 롤스로이스는 전했다.

    6.75ℓ 트윈 터보 V12 엔진은 뉴 고스트보다 29마력 추가된 최고출력 600마력, 5.1㎏·m 더해진 최대토크 91.8㎏·m의 성능을 낸다.

    '로우' 버튼을 누르면 가속 페달을 90% 이상 밟았을 때 변속 속도가 50% 더 빨라져 가속 능력이 향상된다.

    아이린 니케인 롤스로이스모터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은 "지난달 28일 글로벌 출시 이후 뉴 블랙 배지 고스트를 한국에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인 한국에서 아태 지역 최초로 새로운 모델을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

    뉴 블랙 배지 고스트는 서울과 부산 지점에서 즉시 주문이 가능하며, 가격은 5억5천500만원이다.

    (사진=연합뉴스)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ADVERTISEMENT

    1. 1

      "고객을 머물게 하라"…이마트의 부활 전략

      오프라인 유통이 내리막길을 걷는 시대에 이마트가 부활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대대적인 점포 재단장으로 매출을 끌어올리면서다. 물건을 파는 것보다 소비자를 머물게 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전략적 변화가 주효했다는 분...

    2. 2

      작심한 삼성전자, 판 제대로 키웠다…'CES 최대 전시관' 조성

      삼성전자가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IT) 전시회인 CES 2026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단독 전시 공간을 마련한다. 삼성전자는 26일 다음 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에서 전시 패러...

    3. 3

      영포티 비아냥에 '나이키 못 신겠다'더니…40대 男의 변신

      화려한 로고와 스냅백 등을 앞세운 과시형 패션에 열광하던 40대 남성의 소비가 변화하고 있다. 큰 로고 대신 소재와 간결한 디자인을 내세운 ‘조용한 럭셔리’가 대안으로 급부상했다.26일 현대백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