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다시 봐도 '철렁'…후진하다 초등생 깔고 간 트럭기사 [영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명함만 주고 갔다" 분노
    영상=보배드림
    영상=보배드림
    인도에 주차해있던 트럭이 후진하면서 초등학생을 치는 아찔한 상황이 발생했다.

    10일 온라인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인도에서 횡단보도에 서 있는 조카를 깔았습니다'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사고는 지난 9일 오후 4시26분께 경기도 안성시 구포동에 있는 안성초등학교 후문의 어린이보호구역에서 발생했다.

    영상을 보면 인도에 주차해있던 트럭이 후방 카메라가 없는 듯 아이가 서 있음에도 계속해서 후진을 했고, 아이가 차에 밀려 뒤로 넘어졌음에도 멈추지 않았다.

    당황한 아이는 바닥을 기며 후진하는 트럭을 간신히 피했고, 이를 본 행인이 뛰어와 아이를 일으켜 세웠다. 이어 해당 차량 운전자도 내려 걸어오며 영상이 끝났다.

    글쓴이는 "영상 속 아이는 제 조카"라며 "학교 후문 어린이보호구역 횡단보도에서 이러고 애한테 명함 주고 그냥 갔다"고 분노했다.

    이어 "정말 화가 난다. 아이가 안 기었으면 그대로 바퀴에 깔려버릴 뻔했다"며 "볼수록 화가난다. XX를 어떻게 해야 하냐"고 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출고 5분 만에 '7200만원' 車 박살…"어이없고 눈물 난다"

      7200만 원을 들여 구매한 차량이 출고되자마자 옆면이 박살 당한 사연이 공개됐다.  국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 5일 '차량 출고한 지 5분도 안 돼서 차가 박살이 났습니다'라...

    2. 2

      "車 바퀴에 손 깔렸다"…넘어지는 모습 담긴 CCTV 반전 [아차車]

      장애물에 걸려 혼자 넘어진 한 여성의 손이 차 바퀴에 깔렸다고 주장한 사고가 발생했다. 운전자는 보험사에서 100% 물어줘야 한다고 했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유튜브 채널 '한문철 TV'에는 지난 7일 ...

    3. 3

      '자동차 vs 어선' 누구 잘못?…"이런 사고는 처음" [아차車]

      정박한 배가 주차된 차량을 때리는 사건이 발생했다. 사건을 소개한 한문철 변호사는 누구의 잘못인지 판단하기 어렵다는 의견을 내놓았다.유튜브 채널 '한문철 TV'에는 3일 '이런 사고는 처음 봅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