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의 특별한 휴식, 벚꽃 명소 호텔 추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호텔에서 꽃놀이? 벚꽃과 함께하는 ‘핑크빛 스테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따스한 봄을 맞아 와인 페어부터 감성 가득한 피크닉 패키지까지 다채로운 미식·휴식 경험을 선사한다.
워커힐은 세계 각국의 와인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2025 스프링 와인 페어 – 구름 위의 산책’을 개최하고 이와 연계한 ‘와인 블라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와인 페어는 오는 4월 5일과 6일, 12일과 13일 총 4일간 워커힐 피자힐에서 열리며, 26개 와인 업체가 1천여 종의 다양한 와인을 선보인다. 행사장에서는 와인 시음을 위한 리델 와인 글라스와 칠링백, 푸드트럭 이용권, 경품 응모권 등의 풍성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며 아트 마켓, 버스킹 공연, 포토 부스 등 다채로운 콘텐츠와 어린이를 위한 캐릭터 솜사탕도 준비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와인 블라썸 패키지’는 와인 페어 2인 입장권과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스탠다드 룸 1박,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딜럭스 룸 1박, 또는 더글라스 하우스의 딜럭스 룸 1박과 라운지 베네핏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은 벚꽃이 만개한 워커힐 일대에서 와인과 벚꽃이 어우러진 봄맞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워커힐 주변은 매년 봄이면 한강과 아차산의 경치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서울의 대표적인 벚꽃 명소로 손꼽힌다. 아차산 생태공원에서 워커힐 호텔까지 이어지는 약 1.5km의 산책로는 서울시가 선정한 '아름다운 서울 벚꽃길' 중 하나로 곳곳의 포토 스팟에서 인생사진을 남기기에도 좋다.
보코 서울 명동 호텔이 봄을 맞아 N서울타워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N서울타워 피크닉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보코 서울 명동 호텔은 명동 입구에 위치해 서울의 주요 관광지를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특히 N서울타워와 가장 가까운 호텔로 손꼽힌다. 이번 패키지는 이러한 지리적 이점을 살려 고객들에게 특별한 봄맞이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N서울타워 피크닉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보코 서울 명동 호텔의 파티시에가 특별 제작한 프리미엄 피크닉 세트를 제공받는다. 피크닉 세트에는 다크 초콜릿 에너지바, 약과 버터 바, 모둠 과일이 포함되며, 커피, 주스, 에이드, 또는 티 중 한 가지 음료를 선택해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패키지에는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이 포함되어 있어 별도로 티켓을 구매하는 번거로움 없이 보다 편리하게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호텔 내 피트니스센터와 실내 수영장 무료입장 혜택도 제공돼 보다 다채로운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보코 서울 명동 호텔의 ‘N서울타워 피크닉 패키지’는 3월 11일부터 5월 30일까지 운영되며,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보코 서울 명동 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IHG 리워드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봄을 맞이하여 스위트 룸 투숙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이번 시즌 스위트 룸 투숙객에게는 스위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니앙스(NIANCE)’ 10만 원권이 제공된다. 자연 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는 제품들로 유명하다. 뿐만 아니라, 스위트 룸 투숙 고객에게는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이를 통해 조식 뷔페, 이브닝 칵테일, 무료 사우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 내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해, 몸과 마음을 모두 힐링 할 수 있는 최상의 럭셔리 경험을 선사한다. 이 특별 혜택은 4월까지 투숙하는 고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이하 JW 메리어트 제주)에서 개관 2주년을 기념해 ‘JW 유채 파티가잰’ 축제를 개최한다. 오는 3월 21일부터 23일, 약 3일간 열며 매일 오후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 해안절벽 위, 서귀포의 푸른 바다를 마주한 JW 가든에는 유채꽃이 만발한 봄날이 펼쳐질 예정이다. JW 유채 파티가잰에서는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유채꽃밭 이용은 물론, 로컬 셀러들의 감각적인 핸드메이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플리마켓’, 일러스트레이터와 함께하는 그림그리기, 스테인드글라스 소품 제작 체험 등 ‘스페셜 원데이 클래스’, 청량한 음악을 선사할 ‘라이브 공연’ 등을 비롯해 리조트 셰프들이 준비한 다양한 피크닉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점심부터 저녁까지 즐길 수 있도록 티켓은 3가지 옵션으로 구성했다. ‘유채 가든 패스(10,000원/메뉴 택일)’에는 음료 1잔이 포함되며, ‘유채 런치 피크닉(35,000원/메뉴 택일)’에는 셰프의 위트를 엿볼 수 있는 피크닉 메뉴(버거, 전복 주먹밥, 유채 장터 국밥)를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유채 디너 나잇(130,000원/메뉴 택일)’은 피크닉 메뉴를 포함해 각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디너 메뉴를 특별한 가격대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그뿐만 아니라 모든 티켓에는 행사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스파 바이 JW 20% 할인권도 포함한다. 해당 기간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유채 가든 패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모든 티켓은 1인 기준이며,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온라인 사전 예약은 3월 19일 자정에 마감하며, 예약은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한편, ‘JW 유채 파티가잰(‘파티 가자’를 뜻하는 제주어)’은 투숙객과 지역민이 연대를 이어가는 행사이다. 매년 11월, JW 유채 바티가잰(‘밭에 가자’를 뜻하는 제주어)이라는 이름 아래 JW 가든에 함께 유채씨를 뿌리고, 셰프들이 준비한 제주식 새참을 나눠먹으며 이듬해 봄을 기약한다. 유채꽃이 만개하는 3월, JW 가든에 다시 모여 서로의 안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가진다. WE호텔제주는 5성 호텔 서비스와 한라의료재단의 헬스케어 서비스를 함께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헬스리조트다. 제주 한라산 중산간에 자리한 이 곳의 진입로 약 1km구간은 조용한 숲 속 만개한 벚꽃이 절경을 이루어 숨은 벚꽃 명소로 알려져 있다. WE호텔제주는 벚꽃이 피는 시기에 맞춰 오는 3월 28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벚꽃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시기에 방문한 투숙객들은 벚꽃나무 아래서 진행되는 아침요가와 함께 따뜻한 차 한잔을 나누며 직접 만든 엽서에 마음을 담아내는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