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방송소식] MBC '최불암이 지켜본 경찰 50년' 2부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쿠팡플레이, 여자 축구 대표팀 친선경기 생중계
    배우 박시안 '우리 회사에 개와 고양이가 산다' 주연

    ▲ MBC, '최불암이 지켜본 경찰 50년' 2부작 방송 = MBC는 경찰의 날을 맞아 '다큐프라임-최불암이 지켜본 경찰 50년'을 2부작으로 방송한다고 20일 밝혔다.

    [방송소식] MBC '최불암이 지켜본 경찰 50년' 2부작
    '최불암이 지켜본 경찰 50년'은 1971년 드라마 '수사반장'에서 박 반장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최불암이 과거 드라마를 회고하고, 지난 50년간 경찰이 어떻게 발전했는지 돌아보는 내용이다.

    국내 최초 TV 수사극인 '수사반장'은 1971년부터 1988년까지 18년간 총 880회가 방송됐으며, 최고 시청률이 70%에 달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출연한 배우도 김혜자, 나문희, 박원숙, 고두심 등을 비롯해 1만5천명이 넘는다.

    오는 21·28일 오후 3시 55분 MBC TV 방송.

    ▲ 쿠팡플레이, 여자 축구 대표팀 친선경기 생중계 = 쿠팡플레이가 대한민국 여자 축구 국가대표팀과 미국 대표팀의 친선 경기를 독점 생중계한다.

    [방송소식] MBC '최불암이 지켜본 경찰 50년' 2부작
    미국에서 오는 22일과 27일 두 차례 열리는 경기는 한국시간으로 경기당일 오전 9시에 중계된다.

    이번 친선경기는 내년 1월 열리는 아시아축구연맹 여자 아시안컵 본선 무대를 준비하기 위해 마련됐다.

    ▲ 배우 박시안, '우리 회사에 개와 고양이가 산다' 주연 = 배우 박시안이 영화 '우리 회사에 개와 고양이가 산다'의 주연으로 발탁됐다.

    [방송소식] MBC '최불암이 지켜본 경찰 50년' 2부작
    '우리 회사에 개와 고양이가 산다'는 사람보다 똑똑한 동물과, 동물보다 낫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모여 벌어지는 해프닝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박시안은 극중 유튜브 채널인 '반튜브TV'의 막내 멤버 해요를 연기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오랜시간 이해하고 믿어준 사람"…옥택연, 결혼 발표

      그룹 2PM 멤버 겸 배우 옥택연이 결혼 소식을 전하며 직접 팬들에게 인사했다.옥택연은 1일 "오랜시간 저를 이해하고 믿어준 한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서로에게 든든한 존재가 되어주며 앞으로의 삶을 함께 ...

    2. 2

      2PM 옥택연, 내년 봄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

      그룹 2PM 겸 배우 옥택연이 결혼한다.소속사 51k는 "옥택연이 오랜 기간 만남을 이어온 분과 서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고 1일 밝혔다.결혼식은 내년 봄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가...

    3. 3

      HK직캠|정수정, '가을을 입은 분위기 여신'

      배우 정수정이 31일 오후 서울 성수동 모처에서 열린 '랄프 로렌, 홀리데이 익스피리언스' 오프닝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