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위클리 이수진, 웹 시트콤 ‘나의 아저씨 꼰대희’ 캐스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위클리 이수진, 웹 시트콤 ‘나의 아저씨 꼰대희’ 캐스팅


    걸그룹 위클리(Weeekly)의 이수진이 꼰대희(김대희)와 만나 특별한 꼰대 케미를 선사한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위클리 이수진이 웹 시트콤 ‘나의 아저씨 꼰대희’에 심청 역으로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나의 아저씨 꼰대희’는 KBS2 ‘개그콘서트’의 ‘대화가 필요해’ 코너 속 무뚝뚝한 아버지 캐릭터에서 탄생한 개그맨 김대희의 부 캐릭터 ‘꼰대희’가 주인공인 웹 시트콤으로, 가족을 되찾기 위해 호기롭게 알바 전선에 뛰어든 꼰대희가 20대 젊은 꼰대 심청을 만나며 다시 호되게 인생을 배우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수진은 극 중 효녀 심청이 아닌 만능 ‘알바몬’ 심청 역을 맡아, 아르바이트 후배인 꼰대희를 잡는 20대 젊은 꼰대로 분한다. 이수진은 꼰대희에게 밀리지 않는 꼰대력으로 꼰대희에게 엄격한 선배미를 발휘하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수진이 속한 걸그룹 위클리는 지난해 데뷔와 동시에 각종 연말 시상식 ‘신인상 6관왕’이라는 쾌거를 달성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8월 발표한 미니 4집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3개국 1위-10개국 톱10을 기록하고,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했다. 또한 최근 전작 활동곡 ‘After School(애프터 스쿨)’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는 등 매서운 ‘글로벌 상승세’를 자랑하고 있다.

    성공적인 그룹 활동에 이어, 이수진은 제23회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 2021) 홍보대사 선정, 웹 시트콤 도전 등 개인으로서도 존재감 강한 ‘라이징 스타’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위클리 이수진이 출연하는 ‘나의 아저씨 꼰대희’는 오는 17일 밤 9시 ‘꼰대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