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에이티즈, ‘데자뷰’ 활동 마무리…“더욱 재밌고 활기차게 달릴 준비하고 만나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이티즈, ‘데자뷰’ 활동 마무리…“더욱 재밌고 활기차게 달릴 준비하고 만나요”


    에이티즈(ATEEZ)가 ‘데자뷰(Deja Vu)’ 활동을 마무리했다.

    에이티즈는 지난 29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의 활동곡 ‘데자뷰’ 마지막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에이티즈는 ‘데자뷰’ 콘셉트 포토에서 막 튀어나온 듯, 사진 속 의상을 그대로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일본의 ‘노노카’가 이름을 붙여준 포인트 안무 ‘꽃게춤’으로 섹시 콘셉트의 정점을 보여주며 더욱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펼쳤다.

    지난 13일 발매한 ‘제로 : 피버 파트 3’는 팬들의 의견을 반영해 활동곡을 정하는 ‘에이티즈 넥스트 송(ATEEZ NEXT SONG)’ 프로젝트 진행 소식으로 컴백 전부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치열한 접점 끝에 활동곡으로 결정된 ‘데자뷰’는 컨템퍼러리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다양한 타악기 리듬 위를 오가는 신서사이저가 우아한 그루브를 만들어 낸다. 알 수 없는 강력한 대상에 대한 이끌림으로 혼란스러운 동시에 그에 대한 갈증과 갈망을 담아낸 이 곡은 한편의 미스터리 소설을 읽은 듯한 긴장감과 쾌감을 준다.

    이에 ‘데자뷰’ 활동을 마친 에이티즈는 공식 SNS를 통해 “에이티니와 함께해서 꿈만 같았던 ‘Deja Vu’ 활동! 3주 동안 에이티즈와 함께 달려줘서 고마워요. 우리 더욱 재밌고 활기차게 달릴 준비하고 만나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데자뷰’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에이티즈는 오는 10월 2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