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수업’ OST 전곡 앨범 온라인 발매…빅마마X진영 등 탄탄한 라인업


KBS2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의 OST 전곡이 담긴 앨범이 발매된다.

‘경찰수업’ OST 제작사 플렉스엠은 “28일 OST 음원과 BGM 등 전곡이 담긴 앨범을 온라인으로 공개한다”고 전했다.

‘경찰수업’ OST는 빅마마, 정동하, 유주(여자친구), 임한별, D’tour(디투어), 먼데이 (Weeekly), 한승윤 그리고 `경찰수업`의 주연 진영의 프로듀싱 참여까지 다채롭고 탄탄한 라인업 구성과 드라마 속 캐릭터들의 스토리를 담은 웰메이드 트랙으로 ‘명품 OST’라는 호평을 받아왔다.

또한 `스카이캐슬`, `부부의 세계`, ‘구르미 그린 달빛’, `태양의 후예` 등 최고의 히트 드라마 OST에 음악감독으로 참여한 국내 최고의 음악감독 중 한 명인 개미가 음악 감독을 맡아 높은 퀄리티의 앨범이 탄생했다.

‘경찰수업’ OST는 총 2CD 36개 곡으로 구성됐으며, 다채롭고 탄탄한 라인업의 아티스트가 참여한 OST 음원 14곡과 극의 분위기를 살려줄 BGM 22곡이 각각 담겼다. 또한 포토북에는 드라마의 감동과 여운을 이어갈 배우들의 다양한 비하인드 컷들이 담겨 다음 주 종영을 아쉬워할 ‘경찰수업’ 애청자들에게 높은 소장가치를 지닌 음반이 될 것이다.

‘경찰수업’ OST의 모든 음원이 담긴 앨범은 28일 정오 멜론을 비롯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음반 역시 30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음반 매장 및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