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얼굴 천재’ 문강혁, ‘플로리다 반점’ 등장과 함께 강렬한 존재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얼굴 천재’ 문강혁, ‘플로리다 반점’ 등장과 함께 강렬한 존재감


    문강혁이 웹드라마 ‘플로리다 반점’에서 하이틴 스타 탄생을 예고했다.

    ‘플로리다 반점’에서 문강혁은 은규(유환 분)와 15년 지기 친구이자 플로리다 반점의 동업자로 누구보다 따듯하고 자상한 면모를 가진 지수 역을 맡았다.

    지난 24일 첫 방송된 ‘플로리다 반점’에서는 지수(문강혁)와 해원(차우민 분)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대표 얼굴로 불리는 지수는 서울에 막 상경한 해원에게 ‘플로리다 반점’을 소개하며, 다정한 눈빛과 설레는 눈웃음으로 단숨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다정한 모습의 두 사람의 인연이 어떻게 이어지게 될지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문강혁은 ‘더블유 코리아 모델 서치 2017’에서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1등을 수상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 후 2018 S/S 헤라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데뷔, 만찢남 같은 잘생긴 외모와 완벽한 비율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웹드라마 ‘둘만의 루프탑’을 통해 연기자로서 첫 발걸음을 내디디며 안정적인 연기로 큰 호평을 받은 그가, 이번 작품에서 ‘지수’역을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플로리다 반점`은 꽃미남들이 운영하는 중화 식당 플로리다 반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청춘들의 풋풋한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서울로 상경한 해원이 플로리다 반점에 입성하면서 펼쳐지는 설렘 가득한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문강혁이 출연하는 `플로리다 반점`은 `아이돌 로맨스`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한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