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가 16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대선주조 제공.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가 운전자들의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나섰다.

    대선주조는 16일 대선주조 조우현 대표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캠페인은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추진됐다. 이후, 전국의 많은 기업, 공공기관, 민간단체, 개인의 참여를 이끌어내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캠페인은 지명 받은 사람이 행정안전부의 교통안전 슬로건인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 적힌 팻말을 든 사진과 표어를 SNS에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면서 진행된다.

    박용준 삼진어묵 대표의 지명으로 캠페인에 동참한 조 대표는 다음 주자로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 차세대기업인클럽(NENC) 박재영 회장(대륙금속 전무이사)을 지명했다.

    조우현 대표는 “미래 꿈나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는 교통 문화 조성은 반드시 필요하다”며 “앞으로 어린이들이 마음 편히 등하교 할 수 있도록 운전자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 이삼부 캠페인에 동참

      조우현 대선주조 대표(사진)가 15일 ‘함께해요 이삼부’ 캠페인에 동참했다. 대선주조 제공.대선주조(대표 조우현)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에 범국민적 관심을 모으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참...

    2. 2

      박용준 삼진식품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을 운영하고 있는 삼진식품 박용준 대표(사진)는 14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

    3. 3

      마트 주차장서 '영차영차'…시민 20여명 차에 깔린 주부 구조

      대전의 한 마트 주차장에서 50대 주부가 차량 밑에 깔리는 사고가 발생하자, 시민들이 힘을 합해 주부를 구조했다.15일 대전대덕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40분께 대덕구 신탄진동의 한 마트 주차장에서 50대 A...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