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놀이터서 놀던 10대 쫓아내다 폭행한 경비원 집행유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놀이터서 놀던 10대 쫓아내다 폭행한 경비원 집행유예
    아파트 놀이터에서 놀던 10대를 쫓아내다가 우산으로 때려 다치게 한 혐의로 기소된 60대 경비원이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인천지법 형사6단독 남승민 판사는 상해 혐의로 기소된 경비원 A(65)씨에게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하고 40시간의 사회봉사를 명령했다고 14일 밝혔다.

    A씨는 지난해 9월 6일 인천시 남동구 한 아파트 놀이터에서 B(13)군의 얼굴을 폭행하고 우산으로 머리 등을 때려 다치게 한 혐의로 기소됐다.

    그는 "여기서는 자전거를 타면 안 된다"며 "다른 곳으로 가라"고 했다가 B군이 "왜 나가라고 하느냐"며 항의하자 화가 나 범행을 저질렀다.

    남 판사는 "피고인이 어린 피해자를 폭행했다"며 "폭행 경위와 방법도 불량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범행을 인정하며 반성하고 있고 재판 과정에서 피해자의 부모와 합의했다"며 "아주 오래전에 2차례 벌금형을 선고받았고 이후에는 별다른 범죄 전력이 없는 점 등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박나래 '주사이모' 불똥맞은 입짧은햇님 "다이어트 약만 받았다"

      방송인 박나래에게 링거 주사를 놓고, 전문의 처방이 필요한 향정신성 의약품을 제공한 것으로 알려진 일명 '주사이모' A씨를 '먹방' 유튜버 입짧은 햇님(본명 김미경)도 즐겨 찾았다는 의혹...

    2. 2

      진주 KTL '무역기술장벽 해결사'로 나섰다

      경남 진주혁신도시 이전 공공기관인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이 국내 기업들이 겪고 있는 ‘무역기술장벽(Technical Barriers to Trade·TBT)’ 문제를 해소하고 수...

    3. 3

      구미에 亞 최대 AI 데이터센터클러스터

      경북 구미에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인공지능(AI) 데이터센터 클러스터를 구축하는 사업이 추진된다.경상북도와 구미시는 18일 도청에서 퀀텀일레븐 컨소시엄과 구미 하이테크밸리(국가 5산업단지)에 첨단 AI 데이터센터 클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