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쇼핑앱으로 돈벌기, 이제는 앱테크 시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혜택을 더 크고 풍성하게…롯데온, 엘스탬프 전면개편
    쇼핑앱으로 돈벌기, 이제는 앱테크 시대!
    쇼핑앱으로 돈벌기, 이제는 앱테크 시대!
    롯데쇼핑의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이달부터 엘스탬프(L.STAMP) 서비스를 전면 개편한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엘스탬프를 적립해 현금성 리워드인 엘포인트(L.POINT)로 전환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한다.

    롯데온은 지난 5일부터 엘스탬프 서비스를 리뉴얼했다고 6일 밝혔다. 기존 온·오프라인 구매 고객에게만 증정됐던 엘스탬프의 한계를 개선해 롯데온 앱에서 미션을 수행하면 엘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게 한다.

    엘스탬프는 롯데 온오프라인 매장 고객에게 결제 후 엘포인트를 적립하면 지급되는 방식으로 운영해왔다. 엘스탬프를 5개 모으면 제공되는 선물상자에서 롯데온 할인쿠폰, 엘포인트, 롯데시네마 할인권 등 리워드 혜택을 제공했다.

    앞으로는 매일 롯데온에 접속만 해도 엘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다. 롯데온 앱 '출석체크'로 매일 엘스탬프 1개를 받는다. 특정 행사 기간에는 출석체크 엘스탬프가 2개로 늘어난다. 앱 푸시알림 켜기, 엘스탬프 서비스를 친구에게 공유하기, 구매한 상품의 사진 리뷰쓰기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엘스탬프를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보유한 엘스탬프는 엘포인트와 1:1로 교환할 수 있다. 엘스탬프를 모아 최대 5만 엘포인트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는 ‘교환소’도 마련됐다. 이번 개편으로 롯데온 앱 방문을 높이기 위해 고객 혜택 강화 차원에서 앱테크(앱과 재테크의 합성어) 서비스를 강화했다.

    롯데온 양은영 마케팅기획팀 엘스탬프 기획담당은 "다양한 앱 경험을 통해 '앱테크'를 할 수 있는 엘스탬프 서비스를 새롭게 준비했다"며 "롯데온 앱을 통해 미션을 수행하고 쌓은 엘스탬프는 롯데온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엘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는 만큼 롯데온에서의 즐거운 쇼핑 경험도 쌓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

    한편, 롯데온은 이달 중순부터 '엘타운(L.타운)'을 통해 롯데 계열사 간 시너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엘타운의 첫 번째 행사로 롯데GRS, 롯데시네마와 연합해 '찍으면 쌍커피 터진다'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온에서만 만날 수 있는 롯데자이언츠 공식 브랜드관도 준비됐다.

    ADVERTISEMENT

    1. 1

      세븐틴X나영석 '나나투어', 드디어 온다…1월 5일 첫 방송

      그룹 세븐틴의 '출장 십오야' 상품 뽑기로 시작된 '나나투어'가 방송일을 확정 지었다.세븐틴은 18일 팬덤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tvN '나나투어 with 세븐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