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 대표와 커피 대표가 만났다.

이디야커피는 농심과 협업해 만든 `포스틱 밀크쉐이크`를 오는 3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또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상품을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스틱 밀크쉐이크는 이디야커피의 오리진 쉐이크에 치즈 소스를 곁들여 포스틱을 찍어 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음료다. 오리진 쉐이크 위에 치즈 소스와 포스틱이 가득 올라가, 쉐이크의 단 맛과 포스틱의 짠 맛을 함께 맛 볼 수 있다. 농심 포스틱은 바삭한 식감과 감자튀김의 맛을 잘 구현해 약 40여년 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국민 스낵이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포스틱 밀크쉐이크` 1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5잔을 구매해 이디야 멤버스에서 럭키 스탬프의 조건을 충족하면 럭키박스가 생성된다. 럭키박스에는 1등 이디야X포스틱 한정판 캠핑 쿨러, 2등 포스틱 밀크쉐이크 교환쿠폰, 3등 포스틱 밀크쉐이크 500원 할인쿠폰 경품이 있다. 이벤트는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계정당 3회 참여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농심과의 협업으로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단짠단짠` 조합으로 대중성까지 잡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한 새로운 메뉴 개발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신개념 단짠단짠"…이디야X농심 `포스틱 밀크쉐이크` 출시
방서후기자 shbang@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