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생활용품 추석선물세트 선보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직접 만나지 못하는 분들에게 아쉬운 마음과 정성을 담은 프리미엄 생활용품 세트 2종
    카테고리 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온 제품들로 선별, 구성의 다양함을 더해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생활용품 추석선물세트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코로나19 확산이 지속되며 가치 있는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생활용품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추석이 예상됨에 따라, 직접 얼굴을 마주하며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지만 만날 수 없는 아쉬운 마음을 선물로 대신하고자 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보다 고급스러운 제품을 선별하여 구성한 프리미엄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선보인 것.

    ‘선물세트 프리미엄 199호’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헤어, 바디, 오랄케어의 대표적 프리미엄 브랜드의 제품을 담았다. 재구매율 1위, 탈모 증상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헤어 제품과 165년 이상의 전통, 독일 피부 과학의 넘버원 보습 크림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의 바디&스킨케어 제품, 그리고 영국 122년 전통의 프리미엄 치약 ‘유씨몰’ 제품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그동안 명절 세트에 포함시키지 않았던 피지오겔과 유씨몰의 제품을 함께 구성해 품격을 더했다.

    ‘시그니처 컬렉션 200호’는 일상에 필요한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을 한 데 모은 추석선물세트다. 카테고리 별로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품목을 선정해 헤어, 바디 등 데일리뷰티 제품부터 세탁세제와 주거세제 등 홈케어 제품까지 골고루 담은 것이 특징이다. 벨먼 스크럽 스파 바디워시, 프로폴리테라 샴푸,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등과 미세플라스틱 걱정 없는 아우라 섬유유연제와 테크 세탁세제 및 홈스타 주거세제 등을 조화롭게 구성했다.

    LG생활건강 생활용품 세트 마케팅 담당자는 “합리적이고 풍성한 구성의 가성비 넘치는 생활용품 세트는 물론, 코로나19 이후 새 트렌드로 자리잡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데 집중했다”며 “추석 명절, 소중한 이들을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과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는 품격 있는 선물과 경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프리미엄 생활용품 추석선물세트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세트 구성 및 가격

    LG생활건강 선물세트 프리미엄 199호 / 가격: 190,000원대

    구성: 닥터그루트 집중케어 샴푸, 트리트먼트, 피지오겔 DMT 페이셜 로션, 페이셜 크림, 바디워시, 유씨몰 치약 등

    LG생활건강 선물세트 프리미엄 200호 / 가격: 200,000원대

    구성: 닥터그루트 집중케어 샴푸,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샴푸, 오가니스트 샴푸,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벨먼 스파 스크럽 바디워시, 페리오 칫솔, 한입 베이킹소다, 아우라 섬유유연제, 테크 특유취 제거 세제, 샤프란 시트 섬유유연제, 홈스타 주거세제, 자연퐁 주방세제 등

    ADVERTISEMENT

    1. 1

      우리은행, 생성형 AI로 비대면 대출 상담 서비스 고도화

      우리은행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해 영업점 창구 상담 방식의 비대면 대출 상담이 가능하도록 ‘AI대출상담원’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앞서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9월 발표한‘미래동반성장 프로젝트’를 통해 생산적 금융 전환과 투자 중심 금융 지원을 위한 AI 기반 경영시스템 전환을 추진하고 있다. 우리은행은 생성형 AI 기반 △AI예적금상담원 △AI대출상담원 △AI청약상담원 서비스를 출시한 데 이어, 이번 ‘AI대출상담원’서비스 전면 개편으로 대출 상담 기능을 고도화해 비대면 금융 상담 전반의 AI 기반 고객 경험을 한층 강화했다.이번 개편은 기존의 상품 설명 중심 상담에서 나아가, AI가 상담 흐름을 주도하며 대출 목적과 조건을 단계적으로 확인하는 방식으로 비대면 대출 상담 서비스를 새롭게 설계했다. 이를 통해 대출 구조와 상품 선택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영업점 창구에서 상담을 받는 듯한 경험을 비대면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또한 기존에는 주택담보대출 상품 가입에 한해 상담이 가능했으나, 이번 개편을 통해 비대면 대출 상품 전체로 상담 범위를 확대했다. 고객은 ‘대출 상담부터 가입까지’ 전 과정을 하나의 흐름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AI가 이전 상담 이력을 기반으로 재방문 시에도 연속적인 상담을 제공한다. 아울러 최신 대출 정책과 금융 용어를 반영해 보다 정확한 상담이 가능하도록 했다.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AI대출상담원 개편은 영업점 대출 상담 프로세스를 비대면 환경에 구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생성형 AI를 활용해 고객의 금융 이해도를 높이고, 고객들이 비대면 금융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2. 2

      우리銀, 서울시와 함께 교육격차 해소에 힘쓴다...서울런 업무협약 체결

      우리은행은 서울특별시,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 저소득·학습취약계층 청소년의 교육격차 해소와 서울형 교육플랫폼인 ‘서울런(Seoul Learn)’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지난 18일 서울시청 서소문2청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우리은행 조세형 기관그룹장을 비롯해 서울시 정진우 평생교육국장,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 정유진 대표이사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서울런은 서울시의 대표 교육복지 사업으로, 온라인 강의와 대학생 멘토단의 1대1 멘토링을 통해 취약계층 청소년이 사교육에 의존하지 않고도 진학과 진로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우리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2억 7천만원의 후원금을 조성하고, 지역아동센터 이용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총 800명의 학생에게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학습 콘텐츠 이용권, 교육용 태블릿PC 등을 지원한다.이번 사업은 서울시가 행정지원과 홍보를,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이 사업기획 및 운영을, 우리은행이 재정 후원을 맡는 민관협력 모델로 추진돼 교육복지 분야의 시너지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협약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키워가는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희망의 사다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3. 3

      우리銀, 크리스마스에 주택청약 체험하는 성수동‘우리WON픽 하우스’

      우리은행이 서울 성수동에 주택청약종합저축 체험형 팝업스토어 ‘우리WON픽 하우스’를 오는 3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우리WON픽 하우스’는 주택청약의 전 과정을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연말 시즌에 맞춰 우리은행의 상징색인 ‘우리 딥 블루’를 활용해 블루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몄으며 방문객이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콘텐츠 참여(저축)존 △소원빌기 콘텐츠(청약신청·당첨)존 △스탬프(분양권)존 등으로 운영된다. 방문객은 청약저축 가입부터 청약신청, 당첨까지 실제 주택청약 절차를 간접 체험하며 단계별 흐름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다.또한, 게임형 콘텐츠를 통해 주택청약상품과 청약예금·부금 전환제도를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주택청약종합저축 바우처를 활용해 무료로 상품에 가입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방문객은 팝업스토어 내 각 콘텐츠를 체험할 때마다 스탬프를 하나씩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한 스탬프에 따라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여 우리은행 굿즈를 비롯해 크린랩과 콜라보한 특별한 굿즈도 받을 수 있다.우리은행 관계자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내 집 마련을 위한 필수 금융상품이지만, 청약 제도가 어려워 활용을 잘 못하거나 가입을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팝업스토어가 주택청약의 문턱을 낮추고 청년층이 쉽고 재미있게 내 집 마련을 준비할 수 있는 금융체험·교육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