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신상] bhc '혼치킨 세트'·삼양식품 '로제불닭'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bhc치킨은 1인 가구를 겨냥해 '혼치킨 세트'를 출시했다. 이 세트는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프라이드 등 4종이 있다. 치킨 반 마리에 인기 사이드 메뉴 달콤바삭 치즈볼 5개와 콜라로 구성돼 있다. 배달 앱 배달의민족과 요기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배달 전용 메뉴다.
▲ 롯데제과는 가정용 15개들이 아이스크림 '티코'의 딸기맛 신제품을 내놨다. 딸기 믹스에 딸기시럽을 넣고 딸기 초콜릿으로 코팅한 제품이다. 티코는 1991년 첫선을 보인 이후 올해로 출시 30년을 맞은 장수 제품이다.
▲ 삼양식품은 로제 소스에 불닭소스를 섞은 '로제불닭' 간편식 2종을 선보였다. '로제불닭떡볶이'와 '로제불닭납작당면'으로 구성됐다. 액상소스와 함께 후첨분말을 별도로 넣었다. 두 제품 모두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다.
▲ 주류업체 아영FBC는 스코틀랜드 지역 싱글몰트 위스키 '벤로막' 3종을 출시했다. '벤로막 10년', '벤로막 15년', '벤로막 캐스크 스트랭스'다. 벤로막은 게일어로 '숲이 무성한 산'이라는 의미로 10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한다.
▲ 스타벅스는 식물성 재료로만 만든 '헤이즐넛 브라우니', '밤콩달콩 두유 브레드', '플랜트 햄&루콜라 샌드위치', '플랜트 함박&파스타 밀 박스' 등 신메뉴 4종을 내놨다. 이들 제품은 식물성 대체육을 사용했다.
tsl@yna.co.kr
/연합뉴스
tsl@yna.co.kr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