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 서초구 공원서 강도짓한 고교생들 구속 면해(종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서초구 공원서 강도짓한 고교생들 구속 면해(종합)
    인적이 드문 새벽 공원에서 40대 남성을 폭행하고 금품 등을 뺏은 고교생 일당이 구속을 면했다.

    서울중앙지법 서보민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27일 강도상해 등 혐의를 받는 A(16)군 등 2명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연 뒤 "피의자들의 주거가 일정하며 증거인멸이나 도망의 염려가 없다"며 구속영장을 기각했다.

    A군 등은 18일 오전 2시 40분께 서울 서초구의 한 공원에서 40대 남성을 주먹으로 때리고 휴대전화 등 금품을 빼앗은 혐의를 받는다.

    얼굴 등에 상처를 입고 홀로 남겨진 피해자는 2시간여 동안 공원에 쓰러져있다가 폭행 피해 사실을 경찰 등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이 이들에 대한 수사망을 좁혀가자 A군 등은 지난 21일 변호사를 대동해 경찰에 자진 출석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들은 경찰 조사에서 범행을 대부분 인정하고 반성한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인사] 하나자산운용

      <승진>▣ 상무▶장용훈 마케팅부문 ▶양승후 주식운용본부▣ 상무보▶조정호 리테일마케팅본부▣ 이사▶이왕섭 주식운용본부 주식운용팀 ▶김진 ETF/퀀트솔루션본부 ETF상품전략팀 ▶원종덕 리테일마케팅본부 리테일마케팅2팀한경우...

    2. 2

      관리비 13억 펑펑 쓴 경리과장 "관행" 주장하더니…뒤늦은 사과

      수년 동안 13억원에 이르는 관리비를 빼돌려 개인 빚 상환과 해외여행, 생활비에 써 입주민들에게 막대한 손해를 끼치고도 억울함을 호소하기에 급급했던 경리과장이 뒤늦게 법정에서 고개를 숙였다.24일 서울고법 춘천재판부...

    3. 3

      하나증권, 생산적 금융 전환 위한 조직개편 단행

      하나증권은 발행어음 인가를 발판으로 모험자본 공급을 확대하고 AI·디지털 혁신을 강화해 생산적 금융으로 전환하기 위해 24일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밝혔다.이번 조직개편은 WM, IB, S&T, 경영지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