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공원 `힐링` 누리는 `신보라매 두산위브` 조합원 모집 중
최근 쾌적한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도심 속 힐링공원을 누릴 수 있는 위치의 부동산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당곡역 지역주택조합, `신보라매 두산위브`는 보라매 공원 바로 옆에 들어서게 될 예정으로 수요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보라매 두산위브는 보라매공원뿐만이 아니라, 도림천, 신림근린공원, 상도근린공원 등과 가까워 힐링 인프라를 구축할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단지는 총 1,200세대가 공급될 예정이며 인프라와 교통은 물론 차별화된 프리미엄을 구축할 계획이다. 또한 내년 초 개통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경전철 당곡역(공사중)과 2호선 신림역을 사이에 두고 있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여기에 암 전문 보라매병원 및 한림대학교 강남성심병원, 대림성모병원, 양지병원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전문 의료기관 시설 활용이 용이할 것으로 보인다.

신보라매 두산위브는 롯데백화점 인근에 위치한 데다가 삼성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 롯데시네마, 르네상스쇼핑몰, 신림별빛거리 맛집, 토종순대골목 등 다양한 쇼핑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초, 중, 고교가 도보 거리에 위치해 있어 학령기 자녀를 둔 세대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교육기관이 가까운 것뿐만이 아니라 단지 내에 수영장, 물놀이터, 안개분무터널이 설치될 예정이다.

한편 신보라매 두산위브는 5월 29일 홍보관 오픈과 함께 조합원 모집에 들어갔으며 해당 단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홍보관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