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엇, 상승액션 어드벤처 VR게임 윈드윈드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엘리엇은 두 번째로 선보이는 상승액션 어드벤처 VR게임 `윈드윈드`의 정식 출시에 앞서 7월 16일부터 22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귀여운 캐릭터와 입체감 있는 스테이지로 리얼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윈드윈드`는 지난 3월 진행한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여 많은 기대감이 형성된 VR게임이다. 오큘러스퀘스트, 오큘러스리프트, 플레이스테이션, Steam(Vive, 윈도우MR, 오큘러스) 등 거의 모든 VR플랫폼으로부터 승인을 받아 7월 23일 정식 출시된다.

엘리엇은 정식 런칭을 기념하여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일주일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해당 게임을 플레이할 기기 4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으로, 참여자 중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영상공유 이벤트, 리뷰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추첨을 통해 GS편의점 상품권 1만 원권, 에어팟 프로, 배스킨라빈스 상품권 2만 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엘리엇 관계자는 "CBT 테스터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하여 드디어 정식 출시"라며, "사전예약 이벤트 등 신청만 해도 많은 경품을 받으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윈드윈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