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무릎에 다른 여자"…中매체 우효광 외도설 제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릎에 다른 여자"…中매체 우효광 외도설 제기
    배우 추자현의 남편이자 중국에서 배우로 활동 중인 우효광(위샤오광·39)이 부적절한 영상으로 입길에 올랐다.

    15일 한 중국매체는 최근 우효광이 늦은 밤 술집에서 나와 여성과 함께 차를 타고 떠났다고 보도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위샤오광은 차량에 탑승한 후 한 여성을 자신의 다리에 앉혔고, 그 상태로 차가 출발했다. 출처가 불분명한 이 영상은 중국 SNS 웨이보에서 최근 확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짧지만 식별 가능한 영상이 공개되자 온라인은 술렁이고 있다.

    우효광·추자현 부부는 그간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어떤 커플보다 행복한 모습을 보여왔기에 충격적이라는 반응이 잇따르고 있다.

    소속사는 "해프닝"이라며 수습에 나섰다.

    추자현·우효광 부부 국내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영상에 등장하는 사람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들"이라며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2012년 중국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것을 인연으로 2017년 결혼해 이듬해 첫 아들을 품에 안았다. 우효광은 추자현과 함께 SBS 예능 `동상이몽`에 출연, 아내를 살뜰하게 챙기는 모습으로 `우블리`라 불리며 사랑받았다.

    (사진=연합뉴스)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