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6일 ‘우리들의 이야기’ 공개…진한 이별 감성 예고


가수 코드(KOHD)가 애절한 이별곡으로 컴백한다.

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코드의 싱글 ‘우리들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우리들의 이야기’는 담담하게 시작해서 슬픔으로 끝나는 발라드 곡으로, 코드만의 가슴에 퍼지는 보이스로 한 남자의 성공과 그로인한 지난 사랑을 담았다.

특히 코드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통해 폭발적인 가창력과 호소력은 물론, 한 남자의 공허함, 슬픔, 후회를 진한 감정으로 풀어내 리스너의 감성을 저격할 예정이다.

‘우리들의 이야기’는 걸그룹 씨스타 ‘나혼자’, 먼데이키즈 ‘사랑한단 거짓말은 안 할래’, 이우 ‘내 안부’ 등 히트곡 메이커 똘아이박과 싱어송라이터 신현우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코드는 신곡 발매에 앞서 지난 5일 ‘우리들의 이야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두 남녀는 행복했던 사랑을 끝으로 공허한 표정으로 이별하는가 하면, 코드는 “중요한 건 넌데 네가 떠났잖아”라는 가사로 슬픔을 극대화하며 어떤 애절함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앞서 코드는 KBS1 ‘여름아 부탁해’ OST ‘한사람을 잃고서’와 KBS2 ‘내 딸 서영이’ OST ‘한 사람’ 등으로 많은 사랑 받은 바 있으며, 지금까지의 코드의 곡들과는 또 다른 느낌인 ‘우리들의 이야기’를 통해 또 한 번 대중에게 진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