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보이스킹’ 리누, 우승에 팬들 팬미팅 요청 쇄도…소속사 “검토 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보이스킹’ 리누, 우승에 팬들 팬미팅 요청 쇄도…소속사 “검토 중”


    ‘보이스킹’ 우승자 가수 리누의 팬미팅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지난달 29일 오후 방송된 MBN ‘보이스킹’에서 우승의 영광을 얻은 리누는 ‘보이스킹’을 통해 다년 간 쌓아 온 묵직한 음악 내공을 입증, 전율 돋는 고음과 폭발적인 감정으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이에 ‘보이스킹’을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과 노래 하나만으로 전 국민의 마음을 울린 리누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최근에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리누의 팬카페가 개설돼 오픈과 동시에 접속이 폭주하는 등 ‘보이스킹’ 우승자다운 영향력을 뽐냈다.

    리누는 “너무나 신기하고 설레는 순간, 저로 인해 행복해지길 바랍니다. 고개 숙여 감사드립니다”라며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특히 리누를 직접 만나고 싶은 팬들의 팬미팅 요청이 매일 같이 쇄도하고 있다고 알려져 리누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한다. 이에 대해 소속사는 “검토 중”이라고 밝혀, 과연 팬미팅이 열릴지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현재 괴물 보컬로 급부상 중인 리누는 ‘보이스킹’에서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와 ‘사랑비’, ‘아름다운 강산’, ‘하늘을 달리다’, ‘사랑아’ 등 역대급 무대로 오디션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며 대중의 열띤 응원과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 기회를 발판 삼아 더욱 발전하고 더욱 진심으로 노래해서 감동과 사랑을 전할 수 있는 가수가 되어 보답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 리누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