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국민 손자’ 남승민, ‘보쌈’ OST로 열일 행보…‘지켜줄게요’ 5일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국민 손자’ 남승민, ‘보쌈’ OST로 열일 행보…‘지켜줄게요’ 5일 공개


    ‘국민 손자’ 남승민이 MBN 종편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이하 보쌈)의 OST에 참여했다.

    남승민이 부른 ‘보쌈’의 OST ‘지켜줄게요’가 5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켜줄게요’는 드라마 ‘쌈, 마이웨이’, ‘혼술남녀’, ‘병원선’, ‘플레이어’ 등 인기 드라마 OST를 만들어온 작곡가 이종수, 양성우가 작곡을 맡았다. 여기에 ‘번외수사’ OST ‘기억 저편에’,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OST ‘You know that’, ‘반가웠어요’ 등을 작업한 말죽거리브라더가 작사를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남승민은 지난 1월 ‘지붕’을 발매하며 음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붕’은 올해 성인이 된 남승민이 그동안 키워주신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남승민의 호소력 짙고 애절한 보이스가 인상적이다.

    지난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남승민은 ‘사모’ 등 다양한 곡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이어 싱글 ‘트위스트 킹’을 통해 밝은 에너지를 펼친 남승민은 지난 1월 ‘지붕’을 발매해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애절한 감성을 뽐냈다.

    이후 남승민은 TV조선 ‘아내의 맛’, KBS ‘불후의 명곡’, MBC ‘복면가왕’ 등 각종 라디오 프로그램,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가창력뿐만 아니라 독보적인 예능감까지 선보이며 본인만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근 남승민은 BTN라디오 ‘트위스트 킹 남승민입니다’의 DJ로 발탁되어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청취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남승민이 부른 ‘보쌈’의 OST ‘지켜줄게요’는 5일 낮 12시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