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윤희숙 대선 출마에 홍준표 "망둥어 뛴다"…곧바로 톡방 나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홍준표, 메시지 지우고 단체 채팅방서 스스로 나가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사진=연합뉴스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사진=연합뉴스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이 윤희숙 의원이 대선에 출마할 것이라는 소식에 "숭어가 뛰니 망둥이도 뛴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홍 의원은 곧바로 메시지를 지운 후에 단체 채팅방에서 스스로 퇴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홍 의원은 국민의힘 복당이 결정된 지난달 24일 한 단체 채팅방에 입장했다. 당 의원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홍 의원은 당시 오전부터 한 의원의 초대로 해당 단체 채팅방에 들어갔다.

    이후 단체 채팅방에는 초선인 윤 의원이 대선 출마를 선언할 예정이라는 기사가 올라왔다. 이를 본 홍 의원은 "숭어가 뛰니 망둥이도 뛴다"고 메시지를 게재했다.

    이를 본 김웅 의원은 "누가 숭어고 누가 망둥이인가"라고 반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홍 의원은 해당 메시지를 지우고 단체 채팅방에서 퇴장했다. 이에 김 의원은 "후배가 출마한다는데 격려해주지는 못할망정"이라고 메시지를 남겼다.

    홍 의원의 지난해 3월 이후 1년 3개월 만에 국민의힘에 복당했다. 홍 의원은 지난해 총선 당시 공천 갈등 끝에 탈당을 결정했고 무소속으로 대구 수성을에 출마해 21대 국회의원으로 당선됐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재명, 대선 출마 "강력한 경제정책으로 공정성장의 길"

      더불어민주당 대선주자 이재명 경기지사가 1일 대권 도전을 공식 선언했다. 이 지사는 이날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출마선언 영상을 공개했다.이 지사는 가장 먼저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2. 2

      이재명 경기지사, 오늘(1일) 대선 출마선언

      이재명 경기지사가 1일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할 예정이다.이 지사는 이날 오전 사전에 녹화한 출마선언 영상을 언론과 인터넷에 공개하는 비대면 방식으로 대선 출마 의사를 밝힐 예정이다.출마선언에서 이 지사는 대전환 시...

    3. 3

      윤석열, SNS에 "알고보면 웃음 많은 사람이다"

      대선 출마를 선언했던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알고 보면 웃음 많은 사람"이라고 말해 이목을 끌고 있다.30일 윤 전 총장은 페이스북에 "어제 국민 기자회견 때 제 표정이 너무 단호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