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위 바다'를 경험하다…숙박 안 해도 루프톱서 도심 피크닉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서머 BBQ 나잇’ 객실 패키지는 객실 1박에다 스카이비치 바에서 즐길 수 있는 바비큐와 무제한 생맥주 이용권(2인)이 포함돼 있다. 바비큐 메뉴는 다양하게 나온다. 큰 갈빗대에 붙은 고기를 뜻하는 우대 갈비를 비롯해 연한 돼지고기인 풀드 포크, 훈연한 소시지(세블락), 구운 닭다리, 새우구이, 감자튀김, 구운 옥수수, 과일 꼬치 등이 나온다. 패키지는 9월 5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숙박하지 않고도 스카이비치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루프톱 딜라이트’도 매주 목~일요일 특별 운영한다. 오후에는 ‘루프톱 피크닉 세트’, 저녁에는 ‘루프톱 BBQ 세트’ 메뉴로 구분해 운영한다. 오후 3~5시에 제공하는 루프톱 피크닉 세트는 치킨 박스, 풀드 포크, 스페셜 수제 버거, 샐러드, 계절 과일 등이 포함된 피크닉 세트에다 예거 마이스터 2샷과 곁들일 수 있는 소프트 드링크 2잔이나 맥주 2잔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저녁 시간에 즐길 수 있는 ‘루프톱 BBQ 세트’는 무제한 생맥주 서비스와 함께 우대 갈비, 풀드 포크, 세블락 소시지, 구운 닭다리, 새우구이, 감자튀김, 멕시코식 구운 옥수수, 과일 꼬치 등이 포함된 세트 메뉴다. 운영 시간은 오후 6~10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서울드래곤시티만의 차별화된 공간인 스카이비치는 도심 속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루프톱 수영장과 특급호텔 셰프의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가든 테라스 및 오픈 키친 바를 갖춘 곳”이라며 “서울 도심 속 루프톱 수영장에서 다채로운 요리를 즐기며 ‘하늘 위의 바다’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객실 패키지 관련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